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Pop-Up] 건강한 휴식의 동반자, 브레오

본문

 

 

늘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현대인은 언제나 휴식을 꿈꿉니다. 하지만 큰 마음 먹고 떠나야 하는 휴가나 장기적으로 실천해야 하는 거창한 계획 앞에서 항상 작아지기 마련이죠. 헬스기기 브랜드 브레오 Breo’는 거창한 휴식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작은 습관의 변화를 이야기합니다. 일상 속 단 10분의 투자로 스마트폰이나 모니터, 책 등에 시달리는 눈과 목의 통증을 해결할 수 있다면 이보다 좋은 쉼은 없겠죠?

 

 

 

브레오 팝업 스토어 둘러보기

 

갤러리아명품관 WEST 5층에 위치한 브레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브레오 마사지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직원의 안내에 따라 매장에서 직접 시연해 볼 수 있는데요. 제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음은 물론, 사용법 역시 제대로 숙지할 수 있답니다. 특히 레드닷디자인어워드에서 인정받은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죠.

 

 

위치 갤러리아명품관 WEST 5 E/C 상행선

 

 

 

브레오 제품 BEST4

 

브레오의 제품들은 최근 입소문을 타고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한의학과 경락기술을 접목시켜 사람 손으로 직접 누르는 듯한 시원함이 특징이라고 해요. 또 부위별로 세분화 된 제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다양한 브레오 제품들 중 가장 인기 있는 BEST4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1. isee5

 

 

부드러운 공기지압과 따스한 온열 기능으로 눈 주변의 피로감을 가볍게 풀어줍니다. 눈에 직접 닿는 부분에는 부드러운 항균코튼 소재를 사용했으며 3가지의 모드 중 선택이 가능해 자연의 소리를 들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2. neck2

 

 

따뜻한 온열 기능과 마치 사람이 직접 힘주어 누르는 듯한 회전 마사지볼의 움직임이 특징입니다. 폭 조절이 가능하며 손잡이가 달려있어 강도 조절도 가능하며 목 이외의 다른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는 마사지기입니다.

 

 

3. idream3

 

 

공기압력과 진동 및 온열 마사지로 머리와 눈 주위의 근육을 마사지 합니다. 눈 주변은 부드러운 에어백으로, 정수리와 뒷목은 시원한 지압으로 피로감을 날려주죠. 리모컨이 있어 무선 원격으로도 작동되며 앞이 보이게 설계되어 다른 일과 병행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scalp

 

 

두피 전용마사지기로 4개의 회전 고무돌기가 두피를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며, 샴푸 시 사용하면 두피의 청결을 돕습니다. 회전 방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