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겨울에는 오일의 힘을 믿으세요

본문



춥고 건조한 날씨 때문에 다른 계절보다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겨울. 겨울철의 여러 피부 고민을 다스리는 똑똑한 오일 제품들을 모아 봤습니다 :)


Q. 잔향의 여운을 오랫동안 느끼고 싶다면?
A. 오일 향수
향기를 머금은 식물성 오일은 피부 속에 스며들어 잔향이 일반 향수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모발 끝에 살짝 바르면 은은한 향이 감돌면서 머릿결도 촉촉해지는 1석 2조의 효과까지 볼 수 있죠.



GIORGIO ARMANI BEAUTY 씨 오일 드 퍼퓸
풍성한 블랙 커런트 향과 감각적인 시프레 향이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를 완성해줍니다. 손목과 목 뒤 등 맥박이 뛰는 부위에 소량 발라주면 OK! [구매하러 가기]


Q. 건조한 입술에 보습 막을 씌우려면?
A. 립 오일
실외의 찬 바람과 실내 히터의 이중 공격으로 건조해진 입술을 보호하려면? 강력한 보습 막이 필요하죠! 립 전용 오일은 입술 속 수분을 가둬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 줍니다. 



CLARINS 인스턴트 라이트 립 컴포트 오일
끈적임이 적은 젤 오일 제형. 미라벨 자두, 호호바, 헤이즐넛 오일이 입술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토코페롤 성분이 활성 산소를 차단해 건강하게 만들어줍니다.



Q. 목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하려면?
A. 샤워 오일
건조한 겨울에는 목욕 후 피부가 금세 땅기고 간지럽기까지 하죠. 때문에 보습 클렌저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젤에 오일을 더한 샤워 오일을 사용하면 샤워 후에도 보습 성분이 피부를 보호해줘 한결 촉촉합니다.



JO MALONE LONDON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샤워 오일
해바라기 씨, 호호바 오일, 코코넛 오일이 샤워 후 촉촉하고 매끄러운 보디 피부로 가꿔줍니다. 건조하고 각질이 많거나 아토피 등 연약한 피부의 소유자가 사용하기 좋아요. [구매하러 가기]


Q. 화장이 들뜨지 않으려면?
A. 오일 프라이머
피부가 건조하면 화장은 들뜨고 각질이 일어나 지저분해 보이죠. 이럴 땐 오일 성분을 함유한 프라이머를 사용해 각질을 잠재워주면 깐 달걀처럼 매끈한 피부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SHU UEMURA 스킨 퍼펙터
바르는 즉시 각질을 잠재우고 피부를 매끈하게 만들어 파운데이션이 밀착되도록 돕는 오일 프라이머. 가벼운 질감이라 빠르게 흡수되며, 99% 식물성 오일로 만들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구매하러 가기]



Q. 강력한 보습 효과의 에센스를 찾는다면?
A. 오일 에센스
오일이 함유된 워터 에센스는 빠르게 흡수되며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꿔 줍니다. 



SK-II 미라클 오일
아보카도, 호호바, 쌀겨, 올리브 등 천연 재료에서 추출한 오일과 피테라 성분이 6:4 비율로 섞여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과 건강한 윤기를 선사합니다. [구매하러 가기]



Q. 제품 하나로 전신 보습 관리를 끝내고 싶다면?
A. 멀티 오일
헤어 에센스에 보디 크림까지 부위별로 다른 제품을 사용하기 번거롭다면 온몸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오일 화장품을 구비해 두세요.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LA MER 리뉴얼 오일
피부의 수분 지질구조와 비슷한 ‘미라클 브로스 버블’이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고 장벽을 강화해 건조함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얼굴은 물론 보디, 헤어 등 보습과 영양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플 아이템!


Editor 김윤화 / 강혜은 (디지털)
Photo 박재용(제품), Flicker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