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갤러리아의 신년 캠페인, BE BRAVE!

본문


2016년이 된 지 벌써 4일이 지난 오늘, 마음먹은 일들은 잘 지키고 계신가요? 당신의 새로운 시작과 새해의 결심들, 용기를 응원하는 갤러리아의 신년 캠페인 'Be Brave!'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


1. Be Brave! Campaign


새해가 밝아오면 우리는 새로운 다짐들을 하곤 하죠. 갤러리아에서 매해 1월마다 진행 할 'Be Brave!'는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마음가짐과 용기를 응원하는 캠페인입니다. 올해에는 '대세' 패션 디자이너인 마커스 루퍼와 손을 잡고 루퍼 특유의 감각과 위트가 넘치는 에디션을 준비했죠. 오직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2. Markus Lufper X the Galleria


갤러리아와 마커스 루퍼가 어떤 제품을 준비했는지 살짝 알려드릴게요. 실용적인 쇼퍼백
부터 파우치, 여권 케이스 그리고 사무실 필수품인 마우스 패드까지 실용적이고 탐나는 제품들로 구성되었죠. 도발적인 스팽글 입술을 비롯해 여러 유쾌한 프린트가 새겨진 이 제품들에서 힘찬 새 출발의 의미가 담긴 'Be Brave!' 슬로건이 절로 떠오르시지 않나요? 




3. Pop - up Store 

자, 그럼 이 매력적인 마커스 루퍼와 갤러리아의 협업 제품들은 어디서 만날 수 있을까요? 14일 목요일까지, 갤러리아 West 2층 에스컬레이터 상행선 쪽에 마련되어 있으니 이번 주말에 한번 들러보세요. 협업 에디션은 물론, 비 오는 런던 거리를 프레임으로 담은 독특한 포토 박스가 있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도 있죠. 또 팝업 스토어 오픈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께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디자인의 시크한 렌티큘러 엽서를 드립니다. 단, 선착순 100명께만 증정되니 서두르셔야겠죠?

팝업 오픈 기간 : 1. 2(토) - 1.14(목) 
장소 : 갤러리아 WEST 2층 E/C 상행선 팝업 ZONE

그리고 지하 1층 고메 494에도 럭키 포토 박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남는 건 사진뿐이라 하죠? 

새해의 포부를 가득 안은 당신의 모습을 특별한 프레임에 담아 보세요. 

출력해서 소장할 수도 있고 이메일, SNS 계정으로 전송한 뒤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죠. 

사진을 볼 때마다 그때의 다짐들이 새록새록 피어날 거예요.


행사 기간 : 1.2(토) - 1.10(일), 9일간

행사 장소 : GOURMET494 안내데스크 옆




4. 용기는 카드를 타고, E-카드 이벤트!

2016년 새해에 용기를 내어 도전하고 싶은 것들을 e-카드에 적어 보내 보세요. 나에게 보내도 좋고, 친구들에게 알릴 수도 있겠죠? E-카드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마커스 루퍼와 갤러리아의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선물로 드립니다!

행사 기간 : 1.4(월) - 1.17(일)


참여 방법 : 하단의 QR코드 스캔 또는 갤러리아 홈페이지를 방문 후 이벤트 클릭! 


PC 유저 [이벤트 바로가기]

모바일 유저 [이벤트 바로가기]

(+) SNS로 친구들에게 나의 결심을 공유할 수도 있고, 1개월 후 결심을 실천하고 있는지 리마인드 LMS도 보내드립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