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노앙(NOHANT), 티셔츠의 위력

본문



심플한 디자인의 티셔츠는 크게 유행을 타지 않고 활용도가 높아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아이템이죠. 특히 여름은 ‘티셔츠의 계절’이라 불릴 만큼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데요. 청바지 위에 무심한 듯 툭 걸쳐준 티셔츠만으로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이는 패션피플의 노하우는 과연 어디에 있을까요? 아직도 티셔츠를 하찮은 ‘티쪼가리’로 취급하고 계시다면 곤란해요. 패션피플들의 잇 아이템으로 빠지지 않는 티셔츠의 다양한 변주와 위력을 탐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릴 노앙(Nohant) 티셔츠를 결코 놓치지 마세요! 티셔츠 한 장으로 전 세계를 들었다 놨다 하는 위트 넘치는 노앙의 티셔츠 코디룩을 지금 만나볼까요?



노앙(Nohant)는 2012년 론칭 후,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듯한 내추럴한 룩을 지향하며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룩을 선보이고 있어요. 유니섹스 브랜드로 여성과 남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매니시한 스타일도 돋보이는데요. 배우 유아인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뉴키즈 컬렉션은 국내에 소개되자마자 매진 행렬을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죠. 특히 ‘Lonely&Lovely’ 컬렉션이 해외 셀럽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노앙의 시그니처 라인으로 자리잡았답니다. 심플한 디자인에 깔끔한 실루엣, 고급스러운 품질로 티셔츠 한 장도 남다른 노앙의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드라마에서 배우 공효진이 착용해 화제가 되었던 노앙의 뉴키즈 컬렉션 티셔츠입니다. 영문 PARIS에 한글 ‘ㄹ’을 더해 모던하면서 유니크한 느낌을 더해주었죠. 여기에 베이지 컬러로 고급스러운 세련미까지 갖추었답니다. 박시한 실루엣의 티셔츠는 스커트와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또는 벨트를 둘러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면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할 수도 있어요.



칼라가 없는 독특한 디자인의 오렌지 컬러 셔츠에요. 가볍고 부드러운 소재로 초여름에도 포인트아이템으로 착용하기 좋아요. 블랙이나 네이비처럼 짙은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하고 그 위에 매니시한 재킷을 매치하면 신비로운 중성적인 매력을 더해줄 수 있죠.



여름하면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빠질 수 없죠! 해외 셀럽들이 착용해 화제가 되었던 ‘LONELY’ 티셔츠에요. 블루 스트라이프로 시원해 보이는 느낌이 드는데요. 데님 팬츠나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마린룩 스타일로 연출해도 좋고, 블랙 미니 팬츠를 입어 프렌치 시크룩으로 스타일링해도 좋을 것 같아요.

 


뉴키즈 컬렉션의 블랙 슬리브리스 셔츠입니다. 블랙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내추럴하면서도 매니시한 느낌을, 블랙 레더 스커트를 매치하면 관능적인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볼드한 액세서리로 코디하면 런던의 펑키함을 더해줄 수 있어요.



출시하자마자 품절사태를 일으킨 장본인, 노앙의 에코백이에요. 요즘처럼 날씨가 좋을 때 편하게 들고 다니기 좋은 에코백이죠. 보통 에코백은 흐느적거려서 라인이 예쁘지 않은 반면, 노앙의 에코백은 가방 모양을 잡아주는 밑창이 있어 각이 딱 잡혀 있답니다. 캐주얼한 데일리 룩부터 여성스러운 원피스와도 잘 어울려요~. ^^



노앙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여러분의 서머 위시리스트를 가득 채울 다양한 스타일의 티셔츠들과 코디법을 만나보았는데요.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은 아이템은 무엇인가요?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판과 품절이 되었던 노앙의 티셔츠 아이템을 이제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나보세요.



NOHANT / WEST 4F

[연관기사]

예술 명품백, 지안프랑코 로띠
남자의 스타일을 살리는 스윔팬츠
주름옷이 돌아오다! 플리츠 플리즈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