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안 번지는 마스카라, 랑콤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본문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시켜주는 마스카라. 마스카라는 눈매를 또렷하게 해주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여자들의 비밀 병기로 손꼽히죠. 하지만 뷰러로 속눈썹을 바짝 올리고 정성스레 바른 마스카라가 몇 시간 후 팬더 눈을 만들어버려 난감했던 경험, 한 번쯤 있으실 거에요. 특히 에디터처럼 속눈썹이 아래로 처진다면, 더더욱 속눈썹을 힘 있게 끌어 올려줄 마스카라가 필요하죠. 매일 아침, 마스카라와 한 바탕 전쟁을 하는 분들을 위해 에디터가 준비했습니다! 애칭 '블랙 스완'으로 더 유명한 랑콤의 신제품, 바로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에요.



먼저 랑콤하면 고급스러우면서 매혹적인 디자인을 빼놓을 수 없죠. 블랙 그라데이션과 랑콤의 심볼인 로즈 문양이 돋보이죠? 디자인부터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랑콤 그랑디오즈 마스카라! 마스카라를 열면 독특한 어플리케이터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마스카라는 내용물의 양을 조절하는 것이 가장 어려운데 랑콤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는 딱 적당량만 브러시에 묻어 나와서 양 조절의 번거로움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기존 마스카라 제품의 어플리케이터는 직선 형태가 많은데요. 랑콤 그랑디오즈 마스카라의 어플리케이터는 우아한 백조처럼 살짝 휘어져 있어요. 그래서 랑콤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는 블로거들 사이에서 ‘블랙 스완’이라는 애칭으로 더 잘 알려져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보통 일자 마스카라 브러시는 눈 앞머리와 눈꼬리 부분의 속눈썹을 채워 바르기 어려웠죠. 하지만 랑콤 그랑디오즈 마스카라의 어플리케이션은 눈매를 따라 발라주면 속눈썹 전체를 고르게 펴 바를 수 있어요. 초정밀 브러시로 짧은 속눈썹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주죠. 게다가 동양인의 눈매 특성을 고려해 하루 종일 번지지 않고 깔끔한 눈매를 연출하도록 도와주는 스머지프루프 기능이 추가되었답니다. 24시간 아찔한 속눈썹, 랑콤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만 있으면 문제 없겠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로 모임과 파티가 많아지는 시기죠. 한껏 메이크업 하고도 팬더 눈이 되어 민망했던 경험이 있는 처진 속눈썹의 그녀들이라면 이번 모임만큼은 랑콤 그랑디오즈 마스카라로 도도하게 컬링된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해보세요. 지금 갤러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10년 연속 마스카라 1위, 랑콤! 랑콤의 신제품, 그랑디오즈 스머지프루프 마스카라는 갤러리아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애칭 '블랙 스완'처럼 우아하고 풍성한 눈매를 연출해보세요. 구매하기 CLICK!



◆ 마스카라 안 번지는 법

1. 마스카라 전, 파우더를 발라준다.
마스카라가 번지는 이유는 바로 유분 때문이죠. 마스카라를 하기 전 파우더를 속눈썹에 살짝 발라주면 유분을 줄여 주어 마스카라가 번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답니다.


2. 아찔한 속눈썹, 컬링은 기본
마스카라가 번지지 않으려면 무엇보다 컬링이 중요해요. 속눈썹이 처지기 시작하면 마스카라가 눈 밑에 닿아 번지기 쉽기 때문이에요. 마스카라를 하기 전, 충분히 컬링을 해주면 눈가에 마스카라가 번지는 것을 막을 수 있겠죠

3.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 마스카라 픽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번지지 않는 완벽한 속눈썹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죠. 또 눈가에 유분이 많아 고민이라면, 마스카라 픽서 (투명 마스카라)를 발라주세요. 투명 마스카라가 코팅 역할을 해 마스카라가 잘 번지지 않도록 도와준답니다.



LANCOME / WEST 1F / 02.546.348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