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Food] 빼빼로데이 선물, 그녀는 만족했나요?

본문



매년 돌아오는 빼빼로데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빼빼로를 선물하는 날인데요. 커플들에게는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날이 되기도 하고, 싱글들에게는 이전에는 미처 전하지 못한 고백을 하는 날이 되기도 해요. 빼빼로데이하면 과자 빼빼로가 빠질 수 없는데요. 편의점에서 파는 빨간색 상자에 담긴 과자를 선물하자니 성의 없어 보이기도 하고, 포장만 근사한 빼빼로데이 선물 세트를 사자니 가격 대비 실용성이 없어 보이기도 하죠. 이럴 땐 단순히 포장 크기에 비례한 사랑 표현보다도 내실 있고 실속 있는 빼빼로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부터 여자친구의 혈액형 별로 알아보는 빼빼로 선물을 소개해드릴게요! 이번 빼빼로데이에는 여자친구의 성향에 맞는 빼빼로 선물로 로맨틱한 시간을 즐겨보세요~.



1. A형, 부담스럽지 않은 정성스러운 빼빼로 선물



A형은 대체로 자신보다는 남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요. 아마 여러분도 A형의 그런 세심함에 고마움을 느끼고 반하지 않았나요? 미처 생각하지 못한 사소한 점까지 신경 쓸 줄 아는 A형에게는 무엇이든 부담이 없고 정성이 느껴지는 선물이 좋답니다. A형에게 지나친 배려는 오히려 부담이 되기 때문이에요. 그렇다면 A형에게는 어떤 빼빼로 선물이 좋을까요? 이럴 땐 에릭케제르 프랑스 셰프가 직접 만든 수제 빼빼로를 선물하세요. 고소한 풍미와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프랑스 페스트리로 만든 과자 빼빼로가 다정한 A형 그녀의 마음을 보듬어 줄거에요. 부담스럽지 않고 소박하면서 은근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패키지 디자인과 뛰어난 풍미와 맛을 자랑하는 에릭케제르의 빼빼로를 보고 그녀의 입가에 미소가 번지기 시작할거에요. 



통에 담긴 수제 과자 에릭케제르의 빼빼로는 여자친구나 스승님들께 선물하기 안성 맞춤이죠. 다양한 빼빼로와 함께 믹스해서 정성 가득한 자신만의 독특한 빼빼로데이 선물을 만들어 보는 것도 좋겠죠?



친구나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빼빼로 선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이 좋아지는 에릭케제르의 수제 빼빼로. 밀크 초콜릿과 다크 초콜릿, 일반 페스트리로 다양하게 구성도어 있어 골라 먹는 즐거움도 배가 된답니다.



2. AB & B형, 자신의 취향을 미리 파악한 츄러스 빼빼로 선물



의외로 여자들은 선물의 가격이나 모양보다도 선물을 고르고 사는 데 정성을 들인 것에 감동한답니다. 이런 점은 구속과 형식적인 것을 싫어하는 자유분방한 AB형과 B형 여자친구들도 예외는 아니랍니다. 공산품처럼 생산되는 과자 빼빼로보다는 제빵사가 직접 만들어 몸에도 좋고 정성이 가득한 츄로101의 수제 츄러스 빼빼로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츄러스에 아몬드와 딸기, 달콤한 초콜릿으로 옷을 입은 이색적인 츄러스 빼빼로 선물은 눈도 호강하고 입도 호강하는 센스 만점의 선물이 될 거에요. 특히 입맛이 까다로운 AB형과 B형 여성분들께 인기 만점이 예상되는 츄러스 빼빼로입니다.



3. 활동적인 O형, 다양하고 화려한 빼빼로 선물



적극적인 성격과 특유의 발랄함 때문에 상대방에게 쉽게 매력적인 여성으로 비춰지는 O형! 여러분도 그런 O형의 매력에 빠진 것을 계기로 관계를 이어오고 있지 않나요? 하지만 의외로 현실주의적인 면이 있는 O형은 선물도 다양하고 화려한 것을 좋아한답니다. O형 여자친구에게는 예쁜 것은 물론, 각양각색 다양한 모양을 가진 빼빼로 선물이 안성맞춤입니다. 이번에 이태원과 압구정동에서 타르트 맛집으로 유명한 타르틴에서도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예쁘고 맛 좋은 수제 빼빼로를 선보였답니다. 오레오, 아몬드,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 타르틴의 빼빼로. 친구들과 함께 골라 먹어도 좋겠죠?



지금까지 혈액형 별 여자들의 취향에 따른 빼빼로 선물을 소개하였습니다. 혈액형을 막론하고 모든 여자들이 대표적으로 원하는 선물은 평소 자신의 취향을 꼼꼼하게 살피고 반영한 선물이라든가 쉽게 지갑을 열어 사기는 힘들지만 여자라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그런 선물이에요. 이번 빼빼로데이에는 먹고는 싶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워 쉽게 손이 가지 않았던 수제 빼빼로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가방이나 주얼리도 좋지만, 어떤 선물을 고를까 고심했을 남자들의 모습에 또 한 번 반해버리는 것이 바로 여자의 진짜 마음이니까요. 빼빼로데이, 갤러리아 고메이494에서 소개한 수제 빼빼로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세요.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