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갤러리아 4 EXCLUSIVE DAYS 해외 명품 초대전

본문



지난 3월 갤러리아 명품관 WEST의 리오프닝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해외 명품 초대전인 만큼 명품관에서 첫 선을 보인 브랜드와 갤러리아 단독 브랜드들이 초대되었답니다. 명품관 WEST 2층과 4츠에서 오픈형 공간의 특징을 살려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14일과 15일에는 여성과 남성 브랜드 돌체앤가바나, 마틴마르지엘라, 란스미어, 디스퀘어드2, 요지야마모토, 질샌더, 까르뱅, 랙앤본 등 20여 개 브랜드들이 파격적인 50~80% 세일로 선보입니다. 덴마크 명품 오디오 브랜드로 명성이 자자한 뱅앤올룹슨에서는 전시상품을 15~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갤러리아 명품관에 입점하지 않은 요지야마모토, 에밀리오푸치 브랜드들도 참가해 갤러리아 해외 명품 초대전을 더욱 빛내주고 있습니다.


16일과 17일에는 남성 브랜드는 1차와 동일하게 진행되며 여성브랜드는 알렉산더맥퀸, 닐바렛, 파비아나필리피, 비비안웨스트우드, 스텔라매카트니 등 20여 개 브랜드들이 50~80% 할인된 가격에 공개됩니다. 세들릭살리에, 다미르 도마, 베르니크 리로이 등 오직 갤러리아 명품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뉴 럭셔리 브랜드들도 새롭게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다양한 컬렉션을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특별한 가격혜택은 덤! 갤러리아에서만 선보이는 14년도 FW 컬렉션의 단독상품도 만나볼 수 있는 갤러리아 4 DAYS EXCLUSIVE 해외 명품 초대전을 놓치지 마세요~!



4 EXCLUSIVE DAYS / 14. AUG - 17. AUG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