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Pop-up] 더위를 잊는 차가운 디저트, 보뚜 아사이

본문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해줄 차가운 디저트가 절실한 계절, 여름. 여름 디저트하면 빙수가 제일 먼저 떠오르지만, 달콤한 유혹만큼 무거운 칼로리 때문에 ‘먹을까? 말까?’ 고민하게 되는데요. 이제 여름 디저트의 달콤함과 어마어마한 칼로리는 잊어버리세요! 몸도 마음도 달콤하고 가볍게 녹여주는 다이어트 디저트, 아사이베리 스무디의 보뚜 아사이가 갤러리아 고메이를 찾아왔습니다. 벌써부터 화제 속에 있는 보뚜 아사이, 지금부터 갤러리아 고메이494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게요.



유명 모델들의 인증샷으로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핫한 푸드, 보뚜 아사이.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본점은 오픈 한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았지만 오픈과 동시에 매장 안이 모두 만석이 되어버릴 정도라고 하네요. 이제 뜨거운 태양 아래서 기다릴지 말지 고민하지 마세요. 갤러리아 고메이494 팝업스토어에서 보뚜 아사이를 만날 수 있으니까요!



보뚜 아사이는 8월 17일까지 갤러리아 고메이494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보뚜 아사이의 팝업스토어로 운영되는 기간 동안 ‘아사이볼’이 단일메뉴로 제공됩니다. 손에 들고 먹기 좋은 핸디 사이즈부터 친구들이나 가족들과 함께 먹기 좋은 라지 사이즈로 준비되어있어요. 하지만 메뉴는 같아도 맛과 모양은 조금씩 다르다는 사실! 사이즈마다 위에 올라가는 토핑의 종류가 조금씩 다르답니다.



이국적인 열대과일부터 익숙한 메론, 망고, 바나나까지. 아사이볼에 올라가는 각종 과일들은 매일아침 신선하게 받아온다고 해요. 또한, 보뚜 아사이에서 사용하고 있는 아사이볼은 미국 아사이베리 시장점유율 1위인 삼바존의 유기농 아사이베리 스무디를 원료로 하고 있어요. 신선한 과일들과 유기농 아사이베리 스무디로 만드는 만큼 보뚜 아사이의 아사이볼 역시 신선하고 건강한 디저트로 전세계에서 각광받고 있다고 해요. 



브라질 아마존의 야생에서만 자라는 아사이베리는 과거 아마존 원주민의 전사들이 주로 먹던 과일로 항상화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있는 과일이에요. 보뚜 아사이의 아사이볼은 바로 이 슈퍼푸드 아사이베리 열매로 만든 냉동 스무디 위에 각종 열대과일을 올려 먹는 브라질 대표 건강음식이랍니다.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의 몸매 비결과 축구스타 네이마르, 베컴이 즐겨먹는 메뉴로 소개되면서 화제가 되었죠.



바나나로 섬세하고 아름답게 데코레이션한 아사이볼은 아사이베리 스무디를 갈아 컵 안에 가득 넣고 그 위에, 바나나와 그레놀라, 망고, 용과, 블루베리, 고지베리, 차이씨드 등 각종 제철과일과 몸에 좋은 시리얼로 층층이 쌓아 올린 음식이랍니다.



청포도를 갈라 그 안에 블루베리를 넣어 꽃처럼 만든 후, 아사이볼에 장식하고 있는 모습이에요. 새콤달콤한 청포도와 블루베리의 맛도 좋지만, 아기자기하고 섬세하면서 화려한 장식을 보고 있으면 먹기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아사이볼의 또 하나의 매력에 빠져버리셨다면, 먹기 전 아사이볼 인증샷은 필수!



마지막으로 차이씨드 등 갖가지 시리얼을 맨 위에 토핑으로 뿌리면, 보뚜 아사이의 아시아볼이 완성됩니다. 



음식인지 꽃인지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아름답고 화려하지 않나요? 아사이볼은 하와이의 대표적인 웰빙 간식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보뚜 아사이의 아사이볼을 보고 있으면 하와이의 화려한 꽃 장식들이 떠오르는데요.



아사이볼을 자세히 들여다보시면 풍성한 과일 토핑에 또 한 번 놀라게 되실 거에요. 아사이베리 자체는 맛이나 향이 강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각종 과일을 올려 새콤달콤한 맛을 보강해준다고 합니다.



아사이볼에 들어간 과일들을 하나씩 차례대로 정복해볼까요? 쫄깃한 식감의 고지베리와 달콤한 파인애플, 부드러운 식감의 용과, 새콤한 블루베리까지. 다양한 식감과 맛을 가진 각양각색 과일들이 부드러운 아사이베리 스무디와 잘 어울린답니다. 포만감이 있어 간단히 식사 대신 건강한 다이어트 식사로도 좋아요.



보뚜 아사이 스무디의 화룡점정은 역시 아사이베리 스무디! 냉동되어 있던 아사이베리 스무디팩을 바로 갈아내기 때문에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아사이베리는 차갑게 먹는 것이 7배나 많은 영양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보뚜 아사이의 아사이볼은 건강한 여름 디저트로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는 생명의 열매로 알려진 아사이베리로 만든 아사이볼이 에너지를 보충하기에도 그만이랍니다. 맛은 물론 건강에도 좋고 칼로리까지 낮아, 이보다 더 완벽한 디저트가 어디에 있을까 싶을 정도에요. 오늘, 한여름 빙수 대신 갤러리아 고메이494에서 건강한 보뚜 아사이의 아사이볼 어떠세요?



GOURMET494 / WEST B1F / 02.3449.406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