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Special Event] UMF KOREA2014의 티켓을 쟁취하자!

본문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하는 최고의 뮤직 페스티벌 ULTRA KOREA가 2014년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2012년 8월 UMF KOREA라는 이름으로 아시아 전체를 들썩이게 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가 2014년 세 번째를 맞이하여 더욱 업그레이드되고 강력한 최정상 라인업과 어메이징한 스테이지를 갖추어 개최됩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일레트로닉 음악 중심의 페스티벌로서 마이애미에서 시작하여 유럽(크로아티아), 브라질, 칠레(이비자), 한국 등 약 5~6개국에서 개최됩니다. 오는 6월 13일부터 14일 양일간 펼쳐지는 지상 최대의 뮤직 페스티벌 UMF KOREA로 초대합니다!

 


STAY YOUNG! 표현할 수 있어서 젊음!

여러분의 젊음을 맘껏 표현할 수 있도록 올 여름, 상상 그 이상의 새로운 경험의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뮤직 페스티벌 UMF KOREA 2014로 초대합니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간단합니다.
갤러리아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고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응모 완료! 단, 가입된 회원만 참여가 가능하니 간단한 가입 절차는 필수!
두 번째는 친구들에게 SNS로 이벤트를 공유하면 응모 완료! 정말 간단하죠?

해당 이벤트는 5월 19일부터 31일까지 펼쳐지며 당첨자 발표는 6월 3일 홈페이지에 개시됩니다. 올 여름, 더욱 핫하게 보내고 싶다면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행운의 티켓을 거머쥐세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http://me2.do/xWeCv1GJ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