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나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만나봤어요, NARS

본문

 

 

나스 홀리데이 컬렉션을 만나봤어요, NARS HOLIDAY 2011 COLLECTION

 

 

이제 곧 돌아오는 12월에도 약속이 하나 둘씩 잡히기 시작했어요.

올해 크리스마스랑 연말에도 이제 술 약속이 한 가득 이겠군요. 모임에 나갈 생각하니 벌써 부터 다크써클이

어깨까지 내려오는 블로그 지기지만, 덕분에 오랜만에 못봤던 지인들 볼 생각하니 연말이 기다려 지네요~

12월이 되면 한살을 더 먹는다는 생각에 우울해지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한해의 마지막 달이니 블로그 지기는 나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요.

예를 들면 올해가 가기전 꼭 밥을 먹어야 하는 사람은 누구지?  안갚은 돈은 없나..

누구한테 연말 인사를 드려야 하나..? 뭐 이런것들을 정리하면서 올해를 돌이켜 보는데요,

올해도 밥 먹어야 하는 사람은 많고, 갚을 돈은 없으니 나름 괜찮은 2011년 이었네요 ^^;

 

다이어리에 빼곡히 차기 시작한 연말 약속들을 위해

오늘은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NARS의 2011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보러 매장으로 갔습니다.

                                                                                                                                     <출처: NARS 홈페이지>

홀리데이 컬렉션 메인 사진입니다. 전체적인 이미지를 잘 보여주고 있네요.

'은은하게 빛나는 쉬머 컬러와 드라마틱한 NARS의 홀리데이 룩은 당신을 파티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번 컨셉이 의미하듯이 이번 나스 컬렉션은 여러 느낌의 쉬머 컬러가 포인트 인것 같아요.

 

 

 

컬렉션에서 섹시한 여성의 느낌이 단번에 납니다.

아이쉐도우, 립글로즈에는 섹시한 느낌의 펄을 가미했고, 입술은 매트한 느낌을 주어 발란스를 맞췄어요.

이렇게 진한 색상의 포인트 메이크업을 하실때는 피부톤은 최대한 네츄럴하게 표현해 주시는거 아시죠?

 

 

 

립스틱 색상이 눈에 띄네요. 조이어스 레드 컬러로 새미 매트한 질감입니다.

나스의 립스틱은 뛰어난 발색력으로 유명한데요, 저렇게 튀는 색상의 립스틱은 입술에 각질이 심하면 오히려 눈에 거슬리는데

나스의 립스틱은 각질 부각이 없기로 유명하답니다! 브러쉬를 사용하지 말고 직접 입술에 발라주세요.

 

 

 

아이쉐도우 컬러명은 아라비안 나이트에요. 강력한 3가지 색상으로 되어 있어서 파티룩 연출하시기에 딱이네요.

디자이너가 중동지역의 설화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가지 색을 단독 사용하거나 두가지 이상을 블랜딩해서 사용하라고 하는데,

저라면 눈두덩이에 메탈색을 바르고 아이라인을 따라서 퍼플을 발라줄 것 같아요.

세가지 색은 전문가가 아니면 괜히 난해해 질 수 있으니 한가지나 두가지색 먼저 시도해 보시는게 좋겠네요.

 

 

 

네일컬러 입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스페이스 오디세이와 앤들레스 나이트로 이루어져 있어요.

 

사실 나스 네일컬러는 색이 너무 세련되서 제가 많이 애용하는 제품인데요,

제가 지금 빠져있는 색은 2011년 가을 시즌에 나온 갈리온 색상이예요

진회색이라서 시크한 도시 여성 같은 느낌이 난답니다~ 요즘 완전 빠져있는 색이죠, 이 색도 한번 시도해 보세요!

이번 홀리데이 칼라도 참 맘에 들어요! 저는 이번 연말에 전체적인 색깔은 갈리온으로 칠하고 4번째

약지에만 앤들레스 나이트로 포인트를 줄려구 해요!  완전 이쁠거같아요!

 

 

연말파티에는 너무 과한 화장보다는 눈화장에 포인트를 주거나 입술에 포인트를 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NARS 모델처럼 펄 스모키 메이크업에 조이어스 레드컬러를 발라도 저렇게 소화를 해주면 완벽하겠지만

메이크업 전문가가 아니시라면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도 있으니

우선 강조하고 싶은 부분에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이제 곧 연말이 다가 오네요.

다들 약속은 많이 있으신가요?

이번 연말, 나스의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더욱 스페셜한 파티룩을 완성 해 보세요~

 

 

 

 

홀리데이 상품 종류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가격정보 올려드릴께요~

 

 

 

 

 

 

나스 NARS

위치: 갤러리아 West 1층

전화번호: 02-6905-3747

쇼핑 바로하기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