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본문

 

크리스마스를 맞아 갤러리아에서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
You’re the inspiration 2013 Christmas의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우 스페셜 하답니다.

 그 이벤트는 바로!!
푸른 산호 빛의 바다, 깎아 자른 듯한 절벽으로 이루어진 섬으로 이루어져 있는 지상낙원 하와이의 최고급 호텔에서 로맨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에 당첨되신 1등에게는 라나이 포시즌스 호텔 숙박권 및 항공권을 드리구요.
2등에게는 카우아이 세인트 레지스 호텔 숙박권 및 항공권을, 3등에게는 오하우 특급 호텔 숙박권 및 항공권을 드립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 앳 마넬레 베이>

포시즌스 리조트는 라나이 남단, 마넬레 베이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로써 빌 게이츠가 섬을 통째로 빌려 결혼식을 올린 곳으로 유명합니다.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

두 번째, 세인트 레지스 프린스빌 리조트는 카우아이 북단 하날레이 근교에 위치한 환상적인 해변과 품격을 가진 호텔로써 거칠게 파도가 몰려오는 풍경이 인상적인 곳이랍니다.

이번 You’re the inspiration 2013 Christmas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행사 기간 중 갤러리아 카드(신한/씨티 제휴 포함) 멤버십 카드로 당일 5만원 이상 구매하신 후, 갤러리아 홈페이지에서 행운번호와 간단한 인적사항을 기입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꾹 누르시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평생 기억에 남을 추억, 더욱 로맨틱한 겨울을 맞이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http://ka.do/kvr

 

※자료제공 : 하와이 관광청 한국사무소 www.gohawaii.com/kr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