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이벤트] '마리오 테스티노展:은밀한 시선'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문


패션 사진의 거장, '마리오 테스티노'를 아시나요? 이름은 몰라도 사진을 보면 아마 익숙함을 느끼실거에요. 

마리오 테스티노는 페루 출신 사진작가로, 런던과 뉴욕을 중심으로 전세계를 누비며 30년째 활동해 온 패션계와 미술계의 저명인사에요. 보그, 베니티 페어 등 패션잡지는 물론 샤넬, 루이비통, 구찌, 버버리, 프라다, 베르사체 등 유명 명품 브랜드들이 함께 일하고 싶어하는 패션업계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사진작가로 평가되고 있어요. 

패션계에 거장인 그가 한국에 첫 번째 사진전이 개최된다는 소식에국내 패피들의 반응이 뜨거운데요, 바로 오는 19일(토)부터 11월 30일(토)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린답니다. 이렇게 핫한 전시회에 갤러리아 블로그가 가만 있을 수 없죠? 패션과 문화를 사랑하는 여러분을 위해 <마리오 테스티노展> 티켓을 어렵게 구했답니다. 

느낌 아니깐~ 아래 이벤트 내용 확인하시고, 댓글 남겨주시고, 무한 홍보 해주시는 것도 잊지 말아주세요~^^


<마리오 테스티노: 은밀한 시선> 공식 포스터에요. 이번 사진전에는 '마리오 테스티노'의 대표적인 사진 작품 80여 점이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인데요, 세계적인 톱스타와 패션계의 유명 인사, 전문 패션 모델, 영국의 왕실 가족 등 세 가지 주제로 나뉘어 선보인다고 해요. 

특히 최근 로열 베이비를 출산한 케이트 미들턴과 윌리엄 왕자의 약혼 사진은 물론 해리 왕자와 윌리엄 왕자의 독사진, 프랑스에서 불의의 사고를 당하기 몇 달 전 흰색과 검은색 드레스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다이애너비의 화보 사진과, 잘 알려지지 않은 왕실 일가의 사진들도 볼 수 있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 중 한명인데요, 바로 헤리포터 속 귀여운 여주인공 '엠마왓슨'이에요. 얼마전 한 온라인 여론조사에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배우 1위'를 차지할 만큼 이제는 어엿한 여인이 되었는데요, 사진 속 그녀 역시 소녀티를 벗고 고혹적인 여성미를 내뿜고 있네요.


마리오 테스티노의 대표적인 뮤즈인 톱 모델 '케이트 모스'에요. 열 다섯살 데뷔 무대에서 그와 첫 인연을 맺고 무려 25년 째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고 해요. 이번 전시에는 케이트 모스의 지극히 사적인 모습도 볼 수 있다니, 생각만해도 설레는데요.

이 외에도 검은색 속옷 차림에 가터벨트를 입은 섹시한 귀네스 팰트로, 깃털 장식이 달린 모자를 쓰고 모피를 두른 귀족 부인 같은 마돈나, 뿔테 안경을 쓴 채 무심한 표정으로 담배를 들고 있는 브래드 피트, 스모키 화장을 하고 붉은 립스틱을 입술에 짓이겨 바르고 있는 조쉬 하트넷 등 평소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스타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이번 전시회는 '은밀한 시선'이라는 전시 제목처럼 작가의 시선이 향하는 곳으로 자연스러운 몰입을 경험하게 해준다고 해요. 여러분도 함께 몰입하실 준비가 되셨나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사진작가 '마리오 테스티노'의 국내 첫 번째 사진전, <마리오 테스티노展: 은밀한 시선>에 가고 싶은 이유와 기대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총 25분께 전시회 티켓(1인 2매)을 드립니다. 


* 10/28일날 당첨자에 선정되신분은 29일까지 본인의 핸드폰과 이름을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티켓 현장 수령) *

 ▶ <마리오 테스티노展: 은밀한 시선> 전시 개요

기간: 2013.10.19(토) ~ 11.30(토)

장소: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3층

관람시간: 11:00 am ~ 08:00 pm (입장마감 7:00pm)

문의: 지엠크리에이티브. 02-540-716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