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반스 키즈의 깜찍 발랄 아기신발, 이렇게 귀여울 수가!

본문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들 마음에 더 쏙 드는 아동용 신발이 있습니다. 바로 반스에서 선보이는 키즈 컬렉션이 그 주인공인데요. 예쁘기도 예쁘지만 실용성과 편안한 착화감까지 고려해 만든 똘똘한 제품들이라 젊은 부모님에게 인기 만점이라고 해요. 갤러리아 웨스트 반스 매장에서도 귀엽고 깜찍한 반스 키즈 운동화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과연 어떤 디자인들이 있는지 함께 구경해 보실까요?


매장 입구에 가지런하게 정렬되어 있는 미니 사이즈의 운동화들이에요.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기 그지 없는 귀요미 신발들입니다. 반스 키즈 신발은 1세부터 4세까지 신을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되고 있어요.

 

제일 먼저 눈길을 끌었던 동물 시리즈의 캔버스화에요. 아이들 눈높이에 딱 맞춘 귀여운 캐릭터의 동물들을 일러스트로 그려 넣었답니다. 요런 신발 하나쯤 신어준다면 친구들 사이에서도 인기 만점 아닐까요?

 

성인용 디자인으로도 손색없을 세련된 디자인의 운동화에요. 위 여밈 부분을 벨크로로 처리해 신고 벗기 쉽게 만든 것이 특징이죠.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에게 더욱 적합할 스타일인 것 같아요.


역시나 성인용 슈즈를 미니 사이즈로 축소해 놓은 듯한 모던한 디자인의 캔버스화에요. 블랙과 형광 그린, 블루와 오렌지 컬러의 배색이 너무나 스타일리쉬해 보입니다.


아니, 이 귀여운 캐릭터는 다름 아닌 헬로키티?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두루 두루 사랑 받는 헬로키티 캐릭터가 더해진 사랑스러운 캔버스화에요. 역시나 엄마들이 더욱 좋아라 할 것 같은데요?

 

귀요미 시리즈의 완결판이라 할 수 있는 파인애플 모티브의 운동화! 보기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절로 번지지 않으시나요? 발등 부분에는 고무 밴딩 디테일이 더해져 더욱 편한 착화감을 준답니다.

반스 키즈의 깜찍 발랄한 슈즈 제품들, 너무 사랑스럽네요. 활동이 많은 아이들의 발을 튼튼하고 편한 운동화로 보호해 주는 건 필수. 여기에 멋진 디자인까지 곁들여진다면 그야말로 일석이조겠죠? 아빠 엄마와도 사이좋게 커플로 신기 좋은 반스 키즈의 슈즈들을 갤러리아 웨스트 4층 반스 매장에서 꼭 만나보시기 바래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