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OURMET /

천사와 함께한 고메이 494의 달콤했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현장

본문

바로 어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메이 494에 예쁜 천사가 내려왔답니다. 깜찍한 러브베어 초콜릿과 함께 말이죠! 고메이 494를 방문한 고객분들을 위해 준비한 발렌타인데이 깜짝 이벤트였는데요, 달콤한 초콜릿을 받은 아이들과 연인들의 얼굴엔 행복한 표정이 가득했답니다. 즐겁고 유쾌했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현장 속으로 지금 들어오세요.

 

고메이 494를 방문하신 연인과 고객분들께 나눠드린 빈스앤베리즈의 발렌타인 초콜릿인 '러브베어'에요. 귀엽고 사랑스러운 곰돌이 모양이 받는 이들에게 정말 사랑을 전해줄 것만 같네요. 곰돌아, 오늘 잘 부탁해~!

 

사랑하는 사람이 생각나는 발렌타인데이에 고메이 494에는 가족분들의 방문이 많았는데요, 하얀 미소를 띈 천사들이 아이들에게 초콜릿을 나눠주었답니다.

 

가족과 함께한 이 멋진 순간을 폴라로이드 카메라에 담아 즉석사진을 촬영하여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었어요. 천사와 함께한 발렌타인데이로, 가족들에게는 잊지 못할 기억으로 남을 것 같네요.

 

천사와 함께 기념샷!! 아이들에게 이 보다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있을까요? 아직까지는 천사를 만나 어리둥절한 표정이 너무나 귀엽습니다. 그래도 손에 쥔 초콜릿은 꼭 쥐고 있는 모습이 더욱 사랑스럽네요.

 

초콜릿을 사러 함께 나온 연인들도 천사의 초콜릿을 받았답니다. 여자친구에게 받은 초콜릿보다는 못하겠지만, 그래도 천사에게 받은 초콜릿이라 그런지 소중히 받아 든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두분 앞으로 더욱 예쁜 사랑하시길 바랄께요.

초콜릿을 주는 천사도 받는 고객분들도 모두모두 행복하고 즐거웠던 고메이 494의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이벤트, 잘 보셨나요? 발렌타인데이는 지났지만,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은 더욱 소중하게 간직하게 해주었던 하루였던 것 같아요. 앞으로도 고메이 494에서의 특별한 이벤트는 계속 되오니, 항상 지켜봐주세요.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