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2013 스프링 컬렉션 프리뷰

본문

 

아직도 영하의 날씨가 계속되는 추운 겨울이지만 갤러리아 패션 매장에는 일찌감치 봄을 알리는 스프링 컬렉션들이 속속 입고 되고 있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 다채로운 컬러와 산뜻한 디자인으로 패션 피플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 봄 신상 퍼레이드, 오늘 만나보실 브랜드는 걸리시하고 페미닌한 감성으로 사랑 받는 질 바이 질 스튜어트입니다. 새로운 시즌에는 또 어떤 상큼 발랄한 아이템들로 우리의 눈을 사로잡을지, 함께 감상해 보실까요?

 

매장 한 켠에는 두 행거를 가득 채울만큼 풍성한 봄 컬렉션 아이템들이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알록달록 산뜻한 컬러 팔레트가 보기만해도 성큼 다가온 봄을 느끼게 만드는 것 같아요.

 

묵직하고 두꺼운 겨울 코트의 자리를 대신할 봄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은 다름 아닌 재킷이지요. 질 바이 질 스튜어트 역시 주목해도 좋을 만한 스타일리쉬한 재킷들을 대거 선보였답니다. 가장 눈길을 끌었던 재킷은 진한 딥 블루 컬러의 테일러드 재킷인데요. 블랙과 배색을 이루어 더욱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였습니다.

 

베이지 컬러에 핑크색 배색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롱 재킷입니다. 여밈 부분을 리드미컬한 곡선으로 처리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해 주었습니다. 포멀한 스타일이지만 무겁지 않고 산뜻하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화려한 그래픽 프린트가 더해진 재킷입니다. 바이올렛과 옐로, 화이트 등의 멀티 컬러가 사용된 프린트에 블랙을 배색하여 전체적으로 밸런스를 강조한 디자인입니다.

 

같은 프린트 시리즈의 시가렛 팬츠도 함께 세트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을, 겨울 시즌에 이어 봄에도 현란하고 화려한 프린트의 팬츠가 사랑 받을 전망인데요. 하의에 포인트를 주면 좀더 색다른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마치 재킷과 원피스가 레이어드된 듯한 디자인의 이 제품은 사실 한 벌로 된 원피스입니다. 안쪽으로 주름을 잡아 자연스럽게 재킷으로 분리된 듯한 연출을 주었지요. 레이스 소재로 된 카라 부분의 포인트와 살구빛 컬러가 너무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이 제품 역시 니트 톱과 미니 스커트가 한 벌로 연결된 원피스입니다. 네크라인 부분의 레드 포인트에 네이비 스트라이프로 경쾌한 분위기를 더해주었고 로우 웨이스트의 벨트와 블루 컬러의 미니 스커트로 발랄한 느낌을 강조해 주었습니다.

 

올 봄에는 에메랄드 계열의 민트 컬러가 많은 사랑을 받을 전망이라고 합니다. 질 바이 질 스튜어트에서도 이렇게 상큼한 민트 컬러의 셔츠형 블라우스를 선보였어요. 파스텔 일색의 봄 아이템들이 다소 지루하게 느껴지셨다면 이렇게 산뜻한 민트 컬러를 눈 여겨 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네요. 너무나 여성스럽고 의외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한 컬러가 바로 민트니까요.

 

흑백 사진을 그대로 프린트한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티셔츠입니다. 허리 부분을 리드미컬하게 곡선 처리하여 좀더 입체감 있는 디자인을 더해주었습니다. 재킷 안에 이런 티셔츠 하나만 입어준다면 캐주얼하면서도 엣지있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이 졸을 것 같아요.

 

은은한 피치 컬러의 니트 풀오버입니다. 자연스럽게 안쪽이 비치도록 되어 있어서 다른 컬러의 슬리브리스 톱과 매치하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입니다.

 

지난 가을부터 유행 아이템으로 부상했던 스웨트 셔츠인데요.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심볼들을 모아 경쾌하게 연출한 프린트가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선명한 그린 컬러와 러블리한 핑크 색상 두 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봄 컬렉션에서 플라워 모티브를 빼 놓을 순 없죠. 온갖 버전의 플라워들이 만개하는 것이 봄 패션의 특징이니까요. 질 바이 질 스튜어트에서도 마치 손으로 그린 듯한 일러스트 느낌이 나는 플라워 프린트의 스커트를 선보였습니다. 얇고 가볍게 누빔 처리가 되어 있어 지금부터 입으셔도 무방할 아이템입니다. 스커트 앞에는 허벅지 쪽으로 슬릿이 들어가 있고 그 안쪽과 스커트 아래 쪽으로는 네이비 컬러의 안감이 레이어드 되어 있어 유니크한 디자인을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질 바이 질 스튜어트의 스프링 신상품 컬렉션 어떠셨나요? 봄의 에너지가 벌써부터 감지되지 않으시나요? 한 시즌 앞서가는 발빠르고 명민한 패션 피플들을 위해 갤러리아의 신제품 컬렉션 프리뷰는 계속 됩니다.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공개하는 따끈따끈한 New Arrival 제품 정보를 꼭 확인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