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갤러리아 고메이494 오픈 기념, 로티니 공연 이벤트!

본문

 

| 10월 5일. 고메이494에서 로티니 깜짝 콘서트가 펼쳐집니다!

갤러리아 식품관 '고메이494' 그랜드 오픈이 D-6일 남았네요.

오늘 10월 5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여러분을 위해 먹을 거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고메이494가 처음 문을 여는 5일, 천상의 보이스를 지닌 보컬 앙상블 '로티니(ROTTINI)'의 깜짝 공연이 펼쳐집니다. 멤버 모두가 국제 콩쿠르 무대에서 1위를 거머쥐어 세계 클래식계를 놀라게 한 오페라 스타들로만 이루어진 이들의 공연은 그야말로 세계수준의 공연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서프라이즈 이벤트는 10월 5일 오후 12~2시경 매장에 있으면 보실 수 있을꺼예요~!

 

| 갤러리아 블로그 구독자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 로티니 데뷔 콘서트 티켓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사랑하시는 여러분들 중 로티니에 관심있는 분 혹은 클래식 오페라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어요~. 예술의 전당에서 10월 7일에 열릴 로티니의 데뷔 콘서트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지금 고메이 494와 이들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선정되신 총 10분께 콘서트 티켓 R석 1인 2매를 드립니다.  

 

 

| 천상의 보이스, 보컬 앙상블 '로티니(ROTTINI)'를 소개합니다

로티니(ROTTNI)는 '파바로티(PAVAROTTI) + 로시니(ROSSINI)'의 줄임말로, 아시아 무대를 겨냥하여 탄생한 4인조 보컬 앙상블입니다. 멤버 구성을 보시면, 한국인 최초 밀라노 라 스칼라 무대 주역으로 발탁된 테너 박지민(Ji-Min Park), 뉴욕 메트 오페라 콩쿠르 1위의 바리톤 조셉 임(임경택, Joseph Lim), 베지어 국제 콩쿠르 1위의 바리톤 임창한(Chang-Han Lim), 그리고 스페인 발바오 국제 콩쿠르 1위의 바리톤 알도 허(허종훈, Aldo Heo)가 바로 그 주인공들입니다.  

  

 

| 10월 7일(일) 오후 5시 로티니 데뷔 콘서트 '히어로 오브 보이스'

세계 오페라 콩쿠르에서 승승장구하며 런던, 뉴욕, 파리, 발렌시아를 거점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이 빛나는 주인공들이 만나 그 어느 곳에서도 볼 수 없었던 크로스오버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공연 일시 및 장소: 2012 10 7() 오후 5.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프로그램: 오페라 아리아, 뮤지컬 메들리, 샹송, 깐초네, 한국대중가요

티켓가격: 10만원, 7만원, 4만원

공연문의: 1577-5266 www.clubbalcony.com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