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2012 그린그루브페스티벌 라인업 그리고 깜짝 이벤트!

본문

 

락페의 시즌! 수요일날, 작년 뜨거웠던 그린그루프 페스티벌 현장 사진 보여 드렸었지요. 올해는 더 막강한 라인업으로 대천 해수욕장을 달굴 예정이랍니다. 보통의 뮤직 페스티벌과는 다른! 친환경 페스티벌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그린그루브 페스티벌의 건강한 취지는 멋지다는 생각입니다. 무엇보다 해변에서 불꽃 터뜨려가며 진행하는 여름밤의 뮤직 페스티벌은 정말 멋지겠지요. 작년에 비해 더 멋져진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라인업 지금 알려 드릴게요. 제목에도 써있듯 이 글 아래에 깜짝 이벤트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Akon에서부터 인펙티드머쉬룸까지! 거기에 Akon은 원더걸스와 합동 공연을 보여준다고 해요. 너무 멋지겟지요. 10cm와 버벌진트의 무대 또한 완전 기대 됩니다! 토, 일 모두 화려하지만 특히 토요일 라인업 대박입니다. 다음주 주말인데, 본격적인 여름 바다에서 멋진 뮤지션과 흔들고! 흥분하고! 상상만해도 심장이 두근거리는데요!

 

 

특히 이번 그린그루브페스티벌의 가장 큰 이슈는 Akon이지요. 힙합계의 독보적인 목소리로 전세계 유명 아티스트들과 함께는 요즘 가장 Hot한 힙합뮤지션이지요. 몇 해전 속초에 칸예웨스트가 와서 속초를 뜨겁게 달구고 간 기억이 납니다. 이번 그린그루브는 그때보다 훨씬 더 멋지고 뜨거울거라 예상이 되는데요.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Akon이 어떤 음식점에 갈지가 큰 관심사라고 하더라고요!(설마 삼겹살!!)

 

 

이외에도 델리스파이스(꺅!), 십센치, 버벌진트, 하우스룰즈, 킹스턴 루디스카 등 각종 뮤직페스티벌 인기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한답니다. 하. 대천의 밤이 무척 뜨겁겠단 생각이 드네요...*_*

 

국내외 멋진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는 2012 그린그루프 페스티벌! 라인업만 봐도 무척 화려하지요.

국내 유일의 해변 페스티벌! 불꽃 축제와 결합된 환상적인 공연! 해외 빅 뮤지션과 국내 뮤지션의 특별한 콜라보! 음악 뿐 아닌 다양한 장르의 공연! 대한민국 대표축제 보령 머드축제와 함께 진행! 친환경 캠페인과 재생 컨테이너 부스까지!

정말 기대되는 그린그루브 페스티벌이지요!

그래서 갤러리아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깜짝 이벤트입니다~~~~~~~~~~~~~!!!!!!!

이 포스팅 하단에 가장 기대되는 뮤지션의 이름과 가고 싶은 이유를 1~2줄 정도로 짧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분께(인당 2매) 그린그루브 페스티벌 티켓을 갤러리아 블로그가 쏩니다!

 

 

간략하게!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_^ 수요일날 20분께 대천에서의 뜨거운 주말이 전해집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