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북유럽 스타일 패턴을 사랑한다면! 노르딕 브로스

본문

 

북유럽 스타일 패턴을 사랑한다면! 노르딕 브로스

 

 

갤러리아 에디터가 옷과 가방만큼이나 좋아하는 아이템들이 있어요. 바로 그릇과 인테리어 소품이지요. 집안 가득 쌓여가는 소품들을 보며 흐뭇해하며 신상 가방과 옷을 보며 환호하는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지요. 비록 집과 옷장은 날이 갈수록 터져나갈 것 같지만, 그래도 설레임을 갖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는 건 행복한 일이라 여기며 열심히 돈을 벌고 있습니다. 하하하핫 오늘 또 저를 설레이게 하는 게 있어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요. 바로 노르딕 브로스!

 

 

갤러라아 명품관 WEST 5층 상행선 에스컬레이터 옆 디스플레이 공간에 화려한 패턴의 무언가가 갤러리아 에디터의 시선을 사로잡았지요! 딱 봐도 이건 북유럽이겠는데! 느낌이 팍팍 오던 공간- 알고보니 북유럽 아동복 편집샵 '노르딕브로스'의 공간이었어요.

 

 

패턴과 소품만 봐도 느낌이 오지요? *_* 캬 파우치, 매트 등 안 예쁜게 없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들었던 공간이었지요.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특유의 절제된 라인과 생동감 넘치는 컬러! 유니크한 패턴이 한눈에 반할 정도로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바로 매장으로 찾아갔지요. 아쉽게도 정식입점은 아직 아니고요. 이달 16일 목요일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매장이 예쁜 아이템이 많아서인지 멀리서도 눈에 쏘옥 들어왔답니다.

 

 

리플렛조차 예쁜 패턴이 가득한 노르딕브로스-

아동복 편집샵이라 아동복과 액세서리가 주를 이루고요. 이외에 생활 인테리어 소품과 여행용 가방 등도 함께 판매되고 있었어요.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이미지로 보여 드리는게 좋겠지요.

 

먼저 제가 반해버린 테이블매트! 아이, 어른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 매트와 컵받침이에요. 패턴이 너무 사랑스럽지요. 토끼, 갈매기 등 다양한 동물 패턴으로 북유럽 느낌을 연출하고 있었어요. 매트 하나만으로도 테이블 느낌 확 바뀌고 테이블세팅이 고급스러워지는 거 아시지요.

 

 

반함의 연속-

이불커버, 침대커버 또한 노르딕브로스만의 예쁜 동물 패턴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예뻐서 충동 구매욕구가 절로 샘솟았던 제품이지요. 커버 하나만으로도 침실 분위기가 확 바뀔 것 같아요-

 

 

 

노르딕브로스 특유의 패턴과 컬러로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었어요. 파우치, 타올, 테이블매트, 이불커버 등 다양한 아이템이요. 모두 하나같이 예뻐서 패턴을 좋아하고 북유럽 스타일을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그냥 지나칠 수 없을 수준이었답니다.

 

 

 

 

선물하기도 좋게 이렇게 센스있게 패키지가 되어 있어요. 침대커버 하나만으로도 침실 분위기를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빨간색 토끼와 민트색 바탕으로 이루어진 이 베드커버가 가장 탐났어요! 커버만으로도 북유럽 느낌의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을 것 같지요.

노르딕브로스에는 피크닉 라인도 있답니다. 큼지막한 백과 매트! 여기에 노르딕브로스의 예쁜 패턴이 들어가면 완벽한 조합이겠지요.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좋아지는 패턴들이에요.

 

 

 

가볍게 들기 좋은 에코백 스타일의 숄더백과 크로스백도 귀여워요. 센스있는 패턴의 아이템들을 보고 있으니 다 사고싶어요!

인테리어 소품과 생활 아이템들도 예쁘지만, 무엇보다 귀여운건 아이들 옷이에요. 아직 아이가 없는 전 조카에게 꼭 선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귀여운 느낌의 옷들을 볼 수 있었지요. 

 

<출처 ㅣ 노르딕브로스>

 

 

 

 

유니크하고 비비드한 컬러의 노르딕브로스! 아이옷에서는 더 화려하고 귀여운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사랑스러운 패턴을 그릴 수 있다는 자체가 신기할 정도로요. 여자아이를 위한 여름용 원피스부터 과일무늬 우주복까지!

너무 귀엽지요- 귀엽다 귀엽다를 연발할 수 밖에 없었던 노르딕브로스의 아이템들-

 

 

패턴 종류도 엄청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 정도랍니다. 종류도 많은데 하나같이 예쁘다는 게 함정이랄까요*_*

 

 

예쁜 패턴이 옷에만 있으면 아깝지요. 가방, 모자, 양말 등 다양한 아이들 아이템에서 예쁜 패턴들을 다시 볼 수 있었지요. 발랄한 아이템들이라 아이들이 착용했을 때 더 예쁠 노르딕브로스-

 

 

 

 

깜찍한 모자와 귀여운 양말은 선물용으로도 좋지요. 북유럽 제품들의 특징은 패키지도 하나같이 센스있다는 점인데요. 노르딕브로스의 제품 역시 양말 하나까지도 귀여운 패키지였어요. 가벼운 선물로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스트라이프 패턴의 양말들! 요즘 성인 남성분들이 신는 스트라이프 양말과 비슷하지요. 아빠와 아들이 커플로 컬러를 맞추어 신어도 귀엽겠지요. 개인적으로 가운데 사진의 양말 컬러 너무 귀엽다는 생각입니다. 어른용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노르딕브로스의 오늘의 하일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수영복! 그렇죠. 이렇게 귀여운 패턴이 일반 옷에만 있으면 아깝지요. 아이들 수영복에 예쁜 패턴이 그대로 들어가 있답니다.

 

 

 

 

꼭 스킨스쿠버 할 때 입는 옷 같지요? 아이들 우주복 디자인의 수영복이에요. 그래서 실제로 보면 더 귀엽답니다. +_+ 비비드하고 유니크한 패턴의 우주복 수영복 입고 튜브 끼고 놀 아가들 생각하니 절로 입에 엄마미소 지어집니다!

 

 

 

 

팬츠 또한 무척 귀여워요. 얼마전 소개해드린 남성 비치웨어 빌리브레퀸 저리가라지요. 하하하 뭔가 팝아트 작품같은 느낌을 주는 귀여운 수영복. 이렇게 보면 스케일이 감이 안오지요. 그래서 제가 손으로 들어봤어요.

 

정말 작지요!! 파란색 사과무늬 남자아이 수영복이에요- 남자 조카 있으면 사주고 싶을 정도로 귀여웠답니다. 여름이라 매장에서도 수영복의 인기가 높다고 해요. 너무 쪼끄매서! 귀여워 죽을뻔한(?) 노르딕브로스의 수영팬츠였어요. 이번 시즌 화려한 비치웨어 트렌드에도 부합하지요.

북유럽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절대 지나칠 수 없을 곳, 노르딕 브로스였어요. 어른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부터 피크닉 용품까지! 우리 아이를 위한 귀여운 패턴의 의류, 액세서리까지 갖고 싶은 아이템이 너무 많았던 노르딕브로스- 갤러리아에서 이번달 16일까지 만날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_^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