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씨위진과 J BRAND의 데님쇼츠 또는 핫팬츠 스타일 @스티븐알란걸

본문

씨위진과 J BRAND의 데님쇼츠 또는 핫팬츠 스타일 @스티븐알란걸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에도 푹푹 찌는 더위는 계속되었어요. 사우나가 연상될 정도의 날씨라 수영장에 금방이라도 뛰어들고 싶은 마음이었답니다. 이렇게 더울 때 가장 많이 입게 되는 스타일, 패션 아이템은 뭘까요? 바로 반바지이지요! 쇼츠- 짧은 반바지에 티셔츠 또는 셔츠나 블라우스를 가장 많이 입으실 것 같아요. 미니스커트만큼 시원하지만 활동성도 좋아서 무더운 8월에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일 것 같아요. 특히 데님 쇼츠는 여기저기 편하게 매치할 수 있고 무엇보다 시크해 보여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는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준비한 데님 쇼츠 포스팅입니다!

 

 

데님쇼츠는 휴가지 아이템, 락페스티벌 패션으로도 모두 좋은 베스트 아이템이지요. 하지만 몸매가 되어야 잘 어울린다는 슬픈 단점도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지요. 늘 여름이 되기 전 '이번 여름엔 반드시 핫팬츠에 톱을 입겠어!'라는 다짐으로 다이어트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통통해도 코디만 잘하면 오히려 다리가 길어보이고 날씬해 보이는 아이템이 바로 쇼츠에요.

 

 

올슨 자매의 데님 쇼츠 스타일도 멋지지요. 데님 쇼츠는 하이힐과 어울리지 않는다 생각했는데, 이 사진보니 참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올슨자매처럼 데님 쇼츠 멋지게 소화할 간단한 팁 먼저 알려 드릴게요.

 

 

ㅣ데님 쇼츠 스타일링팁

 

데님 팬츠는 올슨자매처럼 하이힐은 신는 것보다는 플랫한 슈즈와 연출하는 게 더 예뻐 보여요. 단, 이때 데님 팬츠는 어정쩡한 길이보다는 최대한 짧게 입어 다리를 길어보이게 연출하는 게 포인트입니다.

님 팬츠 길이만으로 체형 커버가 어려울 땐 벨트나 스카프로 허리에 포인트를 줘보세요.  슬림하고 길어보인답니다.

본 티셔도 예쁘지만, 요즘은 루즈한 셔츠 또는 블라우스 등과 연출하는 게 더 예뻐 보여요.

글라스와 데님쇼츠는 베프라지요! 선글라스와 데님쇼츠를 함께 연출하면 데님 스타일링의 기본 스타일이자 베스트 스타일을 선택하신 거라 할 수 있어요. 엣지있는 선글라스와 함께 연출해 보세요.

 

 

 

지금은 반팔, 슬리스리브 톱과 연출하고 9월에는 긴팔 셔츠랑 연출해도 좋을 것 같아요. 잘만 연출하면 웬만한 원피스보다 여리여리 여성스러워 보이는 아이템이 바로 데님팬츠지요. 기본 데님 컬러도 예쁘지만, 다른 컬러의 진도 올해는 눈에 띄더라고요. 예쁜 아이템만 갤러리아 스티븐알란걸에서 픽 보았어요!

 

 

 

힙을 날씬하게 잡아주는 진브랜드, J RAND의 데님 쇼츠에요. 굉장히 짧지요 *_* 제이브랜드의 제품은 엉덩이와 골반을 예쁘게 잡아주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에요. 데님 쇼츠라고 예외는 아니지요. 컬러 또한 다크한 편이라 날씬하게 연출할 수 있는 데님 쇼츠였어요.

 

 

빈티지한 컬러의 제이브랜드 데님 쇼츠에요 올해는 이렇게 밑단이 자연스럽게 풀린 스타일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스타일리쉬 해보이면서 섹시한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로빈슨진의 데님 쇼츠에요. 기본 블루 컬러가 아닌 옐로, 브라운 컬러의 팬츠들이지요. 블루 데님이 많다면 이렇게 컬러있는 데님 쇼츠도 좋답니다. 의외로 기본 데님 컬러보다 연출하기 편하다지요.  역시나 밑단은 자연스러운 게 대세인듯 하네요*_*

 

 

빈티지한 블루 컬러가 눈에 띄었던 SONO의 데님 쇼츠입니다. 은은한 블루와 민트가 섞인듯한 느낌의 오묘한 컬러가 매력적인 패츠였어요. 자연스럽게 커팅된 밑단 역시 섹시한 느낌이고요. 기본 화이트, 블랙 톱과 연출하면 섹시한 느낌 물씬날듯 해요!

 

 

비비드한 컬러의 데님 쇼츠 또한 빼놓을 수 없어요. 핫핑크 컬러의 강렬한 팬츠! 심플한 셔츠에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캐주얼한 티도 좋지만, 믹스매치하기에도 컬러가 너무 예뻐요:

 

 

화려한 프린트의 SONO 팬츠에요. 그레이 컬러 바탕에 표범무늬가 들어가 섹시한 느낌이지요. 시크하고 강렬한 스타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디자인이에요. 의외로 화이트 셔츠랑 깔끔하게 연출해도 예쁠 아이템이고요.

 

 

씨위의 화이트 데님 쇼츠에요. 씨위는 뭐니뭐니해도 역시 뒷태지요. 특유의 예쁜 포켓이 눈에 쏘옥 들어옵니다. 하지만 이 팬츠는 앞면 역시 놓칠 수 없다지요!

 

 

화려한 레이스 디테일의 팬츠였어요! 예쁘지요? 씨위 특유의 글래머러스한 매력이 그대로 느껴지는 화이트 팬츠였어요. 씨위진 매니아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이번 시즌 아이템아 아닐까 싶어요.

 

 

파란색 물감을 푼 느낌을 주는 고운 컬러의 씨위 데님 쇼츠에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의 제품이지요. 역시나 밑단은 자연스럽게 풀려 있어 섹시한 느낌을 더해줘요. 워낙 시원해 보이는 컬러라 기본 팬츠로도 아주 좋을듯 해요.

 

 

 

노르딕 느낌의 패턴이 유니크한! 씨위의 데님 쇼츠입니다. 패턴도 귀엽지만, 컬러 믹스도 사랑스러워요. 데님 쇼츠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소장가치가 충분해 보이는 유니크한 제품이었어요. 연출하는 스타일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기본 그레이 팬츠입니다. 아마 블루 데님 다음으로 많이 입으실 컬러지요. 화이트, 블랙은 물론이고 옐로우, 핑크, 블루 등 웬만한 컬러에는 모두 잘 어울릴 제품입니다. 강력 추천 아이템이에요. 역시나 씨위진입니다.

 

 

 

노르딕 패턴과는 또 다른 느낌의 체크 패턴 데님 팬츠에요. 이번 시즌 씨위진의 데님 쇼츠는 무척 화려한 느낌입니다. 보라색이 워싱된 느낌으로 살짝 살짝 들어가 더 예쁜 아이템이었어요.

 

 

그리고 가장 기본 스타일인 블루 데님 쇼츠에요. 어두운 톤에 워싱까지 들어가 날씬해 보이는 디자인이지요. 씨위진 매니아라면 역시나 하나쯤 있어야할 제품이겠지요. 뒷포켓이 정말 귀엽고 섹시한 느낌이에요.

 여기까지 스티븐알란 걸에서 만난 데님 쇼츠들 소개해 드렸어요. 플러스로! 데님 팬츠와 연출하면 좋을 몇 가지 아이템도 보여 드릴게요.

 

 

루즈핏의 귀여운 민소매 티셔츠에요. 굉장히 악동같은 느낌이 나는 제품이지요. 비비드한 컬러의 데님 쇼츠랑 연출하면 좋을 것 같아요. 꼭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고 있는듯한 캐릭터의 위트잇는 이미지에 웃음이 절로 나요.

 

 

 

너무 붙는 티셔츠와 데님 쇼츠의 매치는 그렇게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주지 않는답니다. 적당히 루즈한 티셔츠가 더 스타일리쉬해 보인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네크라인이 섹시한 느낌을 주는 루즈핏 티셔츠 또한 추천 아이템입니다.

 

 

데님에 데님은 패션테러리스트라고 하지요. 하지만 요즘은 은근 잘만 연출하면 매우 스타일리쉬해진다는 거! 빈티지한 느낌의데님과 연출해도 예쁘겠고, 면원피스와 연출해도 예쁠 데님 베스트입니다.

이상 갤러리아 LA감성의 편집샵, 스티븐알란걸에서 만나본 이번 시즌 데님 쇼츠 아이템들이었어요. 알려 드린 연출팁과 함께 늘씬하고 스타일리쉬한 룩 완성하시길 바래요!

 

스티븐알란 걸 :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02-3449-4088)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