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선글라스가 좋은 이유 & 스티븐알란 뉴스

본문

 

겨울이 지나고 햇살이 따뜻하다고 느낄 때면 본격적으로 가방 속에 자리 잡는 물건이 있지요. 바로 선글라스입니다. 인류 최고의 발명품 중에 하나라고 생각할 만큼(?) 선글라스는 매력적인 아이템이지요. 선글라스 하나만으로 이미지가 엄청나게 달라지며 굉장히 스타일리쉬해 지는 걸 알 수 있어요. 심플한 차림도 패션어블하게 보이게 해주는 기특한 존재이자, 외모 컴플렉스를 극복하는 용도로(?) 착용하는 분들도 많으시지요. 매시즌 신상 선글라스가 나올 때마다 탐하게 되는 부작용도 있지만, 여러 가지 스타일로 가지고 싶은 욕구가 솟는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이미지출처 ㅣ STORY ON> 

 

사실 유진씨를 보고 선글라스에 대한 욕심은 사고 싶은 마음은 사라졌어요. 완벽한 콧날과 하관을 가진 그녀는 선글라스조차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지요.

 

 

 

선글라스를 머리띠로 써도 아름답네요. 급 선글라스 찬양하다가 왜 유진씨 선글라스 이야기냐고 하실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꼭 훈녀에게만 어울리는 법은 없어요!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제품만 고르면 선글라스 쓴 훈녀(?)가 될 수도 있답니다. 하하핫 저 역시 종종 선글라스로 눈을 가리고 괜찮은(?) 척 할 때가 있습니다.(선글라스 사랑해요!) 흰티에 청바지만 입고도 힙한 스타일로 만들어주는 선글라스의 매력! 해가 갈수록 다양하고 멋진 선글라스들이 나오고 있는 추세지요. 캣츠아이 선글라스가 이번 시즌 트렌드라고 하는데, 꼭 유행이라고 어울리지도 않는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건 비추!! 입니다. 흐흣

갤러리아 편집샵 스티븐알란에도 여름을 맞아 다양한 선글라스가 등장했어요. 굉장히 복고적인 느낌의 선글라스부터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의 선글라스까지! 스티븐알란의 제품들을 보며 짚어본 이번 시즌 선글라스 트렌드입니다.

 

 

유니크한 블루 프레임이 굉장히 시원해 보이면서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주는 제품이에요. 보자마자 락페스티벌에 갈 때 널 꼭 데려가야겠다! 생각이 번쩍 들었던 제품이지요.^^ 요즘은 컬러 프레임 선글라스를 포멀하게 소화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 역시 시도해보고 싶은 아이템이라지요+_+

얼마 전 갤러리아에서 연보라색 프레임을 착용하신 고객님을 뵌적이 있는데요. 자연스러운 긴 단발머리와 깨끗한 피부톤, 긴 화이트 셔츠에 레깅스를 입고 있던 아름다운 여성분이 착용하고 계셨던 보라색 선글라스에 반해서!!!!!! 몰래몰래 힐끔거렸다는 후문이 있지요.

컬러 프레임! 적당히 포인트 아이템으로 무난하게 착용하실 수 있는 강력추천 선글라스에요.

 

호피 프레임 선글라스는 우아함과 고급스러움, 섹시함까지 갖춘 만능 아이템이에요. 매 시즌 나올 정도로 베이직한 아이템이지요. 이번 시즌 호피 프레임의 특징은 눈꼬리가 올라가고 볼드해졌다는 점이에요. 조금 투박해 보일 정도로 프레임 두께가 있는 편이나 눈꼬리가 올라간 디자인이 많아 전혀 그런 느낌이 안 든답니다.

특히 부엉이가 연상되는 첫 번째 선글라스는 굉장히 트렌디한 느낌이에요. 두 번째 사진에 가장 앞에 있는 제품은 이번 시즌 추천 스타일이고요!

 

그래도 선글라스는 블랙이 진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에요. 가장 깔끔하게 어울리는 스타일이지요. 클래식한 느낌까지 드는 블랙 프레임 선글라스가 이번 시즌 많이 보였습니다. 안경 프레임 같은 느낌마저 들지요. 커플 아이템으로 착용해도 괜찮을 만큼 간결하고 부담 없는 디자인이지요.

선글라스의 매력은 착용하면 할수록 헤어나올 수 없다는 점이지요.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충분히 스타일리쉬해질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의 사랑과 공감을 받는 것 같아요.

현재 가장 트렌디한 스타일로 모아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을 받았던 제품들이었네요. 모든 제품은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2층 스티븐알란에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제품문의는 댓글로 달아주세요^^

 

 

애니엘의 귀여운 슈즈가 입고 되었어요. 요즘 쇼츠나 원피스에 신기 딱 좋은 스타일이지요. 클래식한 느낌이 나는 브라운 컬러, 심플하고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포인트 아이템으로 너무 좋은 글리터까지! 다양한 종류가 입고되었답니다. 가격은 238,000원이에요.

 

 

 

MC의 스타일리쉬한 샌들도 놓칠 수 없어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 그리고 스터드 디테일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지요. 편집샵 특징상 제품이 빨리 빠질 수도 있다는 점 꼭 기억해주세요!

 

 

 

이외에도 화사한 시즌 아이템들이 많이 입고되었답니다. 지금부터 입기 좋은 원피스부터 컬러가 너무 예쁜 팬츠까지!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으시면 바로 찜! 해야 한다는 거 잊지 마세요+_+

 

 

주말을 앞둔 금요일, 많은 분들이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하지 않으셨을까 싶어요. 비록 몸은 무척 피곤한 날이지만요. 주말 선글라스 머리에 살포시 얹고 테라스 카페에서 여유 부릴 생각하면 그래도 행복함이 느껴지는 건 저만의 생각은 아니겠지요^^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