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한국에서 포레르빠쥬를 유일하게 만날 수 있는 곳

본문

NEW FAURE LE PAGE BOUTIQUE

국내 유일한 포레르빠쥬 매장이 새로운 모습으로 문을 열었다.

 

30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메종 포레르빠쥬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 EAST에 있었던 기존 매장 보다 두 배 이상 넓어진 공간으로 명품관 WEST 1층에 문을 열었는데요, 어떤 모습일지 살펴볼까요?

 

새로운 포레르빠쥬 부티크는 살롱과 바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오른쪽에 마련된 바 공간에서는 제품을 더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고, 왼쪽에 있는 살롱 공간에서는 편안하게 앉아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두 가지의 공간과 더불어 양쪽에는 100년 이상 된 고목 조형물을 세워 포레르빠쥬의 헤리티지를 담아냈답니다. 포레르빠쥬의 시그너처 패턴인 에카이유 문양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전 세계 최초로 옐로 컬러에서 골드 컬러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곳곳에 숨은 포레르빠쥬만의 디테일을 찾아보세요.

 

공간이 넓어진 만큼 더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선보였던 데일리 배틀과 퍼레이드 라인뿐만 아니라 최근에 공개한 사가시티 라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나만의 포레르빠쥬 백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홉 가지의 문양과 숫자, 알파벳 등의 참을 활용해 커스터마이징을 해보세요.

 

백과 지갑뿐만 아니라 귀여운 오브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폴레옹 수행 비서이자 보디 가드였던 인물에게 영감을 받아 강아지 모양으로 형상화한 오브제인데요, 이번 부티크 오픈을 기념해 갤러리아 WEST 입구에는 커다란 자이언트 도그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귀여운 포레르빠쥬 자이언트 도그와 함께 사진을 남겨보세요.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님들께 포레르빠쥬 로고가 새겨진 초콜릿과 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새로운 부티크에서 쇼핑도 하고 귀여운 굿즈도 챙겨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