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LEARN BY REVIEW

본문

리뷰 보고 왔어요


뷰티 인플루언서가 주목한 뷰티템 



1.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의 PICK

랑콤의 ‘제니피끄 더블 드롭 앰플’은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Youtube ID : lamuqe)가 ‘비싸도 구입해야 하는 아이템’으로 추천하면서 입소문이 났는데요. 자잘한 뾰루지가 올라와 피부가 뒤집힌 상태에서 이 제품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며칠 후 피부가 진정되고, 2주 정도 사용하니 트러블이 말끔하게 가라앉아 만족스러웠다고.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된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에센스와 98% 순도의 항산화 앰풀을 결합해 개봉과 동시에 활성화되어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앰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주름 같은 노화 증상을 개선하는 제품으로, 30일 또는 2개월 내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2.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의 PICK

수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Youtube ID : RISABAE)가 언급한 아이템. ‘매일 바르는 립 7가지’를 보여주는 영상에서 나스의 ‘벨벳 매트 립 펜슬’을 추천했는데, 그중 더스티 로즈 컬러인 돌체 비타로 시연했는데요. 이미 오래 사용한 듯 짧아진 제품을 들고 나와 발색을 보여준 장면이 인상적이었죠. 평소 매트 립을 좋아하는 그녀의 추천인 만큼 수많은 제품 중 아직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드럽게 발리면서 쉽게 건조해지지 않는 포뮬러를 갖춰 매트 립 제품임에도 입술이 편안한 것이 특징. 또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색되어 아이 메이크업에 활용해도 좋은 멀티 유즈 아이템입니다. 





1.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의 PICK

뛰어난 제품력을 자랑하지만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언급되지 않았던 끌레드뽀 보떼의 ‘꼬렉뙤르 비자쥬’ 컨실러가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Youtube ID : SSIN)의 시연 덕분에 효과 만점 아이템으로 입소문 나면서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해요. 데일리 메이크업 영상에서 “영원히 정착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언급할 만큼 뛰어나다고 표현했는데, 파운데이션보다 주로 컨실러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치는 그녀의 노하우와 맞물려 높은 가격임에도 큰 인기를 끌었죠.  크리미한 제형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며 결점을 감춰주고 보송하게 고정되는 것이 특징. 스틱 타입이라 사용하기에도 편리한 제품입니다. 


2. 뷰티 크리에이터 하나보노의 PICK

샹테카이의 필란트로피 시리즈는 매 시즌 출시할 때마다 많은 이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는 제품이죠. 뛰어난 제품력은 기본,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뜻깊은 제품이기 때문. 지난봄 필란트로피 컬렉션 중 기념할 만한 6가지를 구성해 ‘필란트로피 치크 섀이드 컬렉션’을 선보였는데, 뷰티 크리에이터 하나보노(Youtube ID : hanabono)가 리뷰 영상을 올리면서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답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은은한 발색에 미세한 펄 입자가 고급스러운 반짝임을 더해주는 아이템. 




1. 가수 홍진영의 PICK

가수이자 뷰티 유튜버로도 활동 중인 홍진영(Youtube ID : SSAMBAHONG)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음주 후에도 붉어지지 않는 얼굴 톤의 비밀로 에스티 로더의 ‘더블 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을 언급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방송 출현 후 그녀의 개인 채널을 통해 BB 크림과 이 제품의 샌드 컬러를 5:5 비율로 섞어 사용한다고 밝혔는데, 이후 샌드 컬러는 일시 품절 현상이 일어날만큼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매출 상승에도 기여했다고. 스테디셀러의 자격이 충분함을 다시 한번 증명한 셈이죠.


2. 뷰티 인플루언서 아만다의 PICK

아쿠아 디 파르마의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은 이탈리아 지중해를 떠올리게 하는 신선하고 활기찬 향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입니다. 최근 향수 외에 보디 로션과 핸드 크림, 립밤을 출시했는데, 파워 인스타그래머 아만다가 본인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블루 메디떼라네오 립 밤 중 피코 디 아말피 향을 추천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죠. 베르가모트, 레몬, 자몽의 톡 쏘는 향과 무화과의 달콤하고 우아한 향이 피코 디 아말피의 매력. 보습 성분이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는 것은 물론 포도씨 오일이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더해줘 단순한 립밤 그 이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3. LIP_DDUCK의 PICK

특정한 컬러가 사랑받으며 이슈가 된 제품도 있죠. 톰포드 뷰티의 ‘페이턴트 립’ 중 라바줴 컬러가 바로 그것. 트위터 계정(@LIP_DDUCK)에 발색 컷과 함께 등장한 것이 그 시작이었는데, 많은 이들이 리트윗하면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답니다. 1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인기 섀이드로 사랑받으며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등극. 페이턴트 립은 현재 단종됐지만, 지난봄 신제품으로 출시된 ‘립 라커’에 동일한 텍스처와 컬러의 라바줴 색상이 등장했습니다. 이 역시 베스트셀링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입술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것은 기본, 투명하고 세련된 광택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editor 김윤화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가 피부를 부탁해  (0) 2018.09.25
TIME TO RESET  (0) 2018.09.04
FALL 2018 PREVIEW  (0) 2018.08.14
MATTE MATTERS  (0) 2018.07.24
INTERVIEW : 킬리안 헤네시  (0) 2018.07.13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