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NEW OPENING : STELLA McCARTNEY KIDS

본문

스텔라 매카트니 키즈

 

국내 최초 오픈, 스텔라 매카트니 키즈 샵.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스텔라 매카트니 모노 키즈샵이 갤러리아명품관에 오픈 했습니다. 국내 최초 샵인 만큼, 오픈 당일부터 많은 고객분들이 방문하여 인산인해를 이루었는데요. 갤러리아명품관 WEST 5층에서 만날 수 있는 스텔라 매카트니 키즈 샵을 소개합니다.

 



 

STELLA McCARTNEY KIDS

신생아에서 14세에 이르는 남아, 여아, 아기를 위해 아이들의 에너지와 정신을 담은 스텔라 매카트니의 키즈 라인. 2010년에 처음 선보였으며, 국내외 많은 마니아를 가진 키즈 브랜드로 성장 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8, 국내 최초로 스텔라 매카트니의 모노 키즈샵이 갤러리아명품관에 오픈 했습니다.

 



 

FOR BOY & GIRL

이번 시즌 스텔라 매카트니 키즈의 많은 옷에서 볼 수 있는 그림은 바로 영국 코믹 북인 Korky the Cat입니다. 1937년부터 발행된 이 코믹 북의 주인공인 Korky는 스웨트 셔츠, 데님,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에 새겨져 있습니다. 키즈 브랜드인만큼 적극적인 컬러 활용도 돋보이는데요. 컬러 블록 드레스, 태슬 카디건 등은 지금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랍니다.

 




FOR BABY

아기를 위한 라인에서는 일러스트로 표현한 무당벌레가 인기! 어린이를 위한 장갑, 모자, 타이즈, 가방 등에 새겨진 무당벌레가 우리 아이의 귀여움을 한층 업 시켜 줄 것 같네요.

 




스텔라 매카트니는 디자이너의 친환경 사상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2001년 브랜드 런칭 이후 사회에 기여하는 윤리적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해 왔답니다. 동물 애호 정신을 바탕으로 레더, , 깃털과 같은 소재의 사용을 일절 배제하고, 대체 소재의 사용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윤리적이면서도 친환경적인 브랜드 철학을 유지해왔죠. 실제로 여성 컬렉션의 53%는 재활용 캐시미어와 나일론, 오가닉 코튼과 데님, 에코 얼터 나파 등의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만들어진다고 하네요. 아이를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환경을 위해서도 올바른 소비를 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신규 오픈한 갤러리아명품관 샵에서 F/W 시즌 아이템을 확인하고, 현명한 쇼핑도 즐겨보세요.

 


문의 갤러리아명품관 WEST 5F 02-6905-3849



'FASH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 BIGGEST TRENDS  (0) 2018.08.30
CARTIER : JUSTE UN CLOU COLLECTION  (0) 2018.08.27
ROYAL WARRANT  (0) 2018.08.20
BETTER TOGETHER  (0) 2018.08.13
dear, MY FALL  (0) 2018.08.06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