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BEAUTY ITEM FOR JULY

본문

올 여름을 위한 메이크업 아이템 제품

 

파운데이션, 향수, 컬러 아이템 등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과 추천 제품을 알아보자.

 


SULWHASOO 설화수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젤 쿠션 최근엔 여름 신제품이 모두 보송함을 강조하진 않습니다. 내 피부처럼 편안한지, 수분감이 충분한지도 고려 대상이죠. 설화수는 쉬어 하이드라 포뮬러가 가볍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쿠션 타입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마이크로망을 통해 균일하게 바를 수 있는 멜팅 젤 제형 쿠션은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습니다. 쿠션이라면 휴대가 당연한 만큼, 펄 핑크 컬러의 패키지도 특징입니다.

 



 

1. LANCOME 랑콤 똉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아무리 메이크업을 잘 마무리한들, 지속력이 짧다면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 없겠죠. 랑콤은 18시간 지속력을 자랑하는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을 출시했어요. 직접 사용해보니, 잡티를 말끔히 가려주는 커버력이 마음에 듭니다. 건성부터 중성까지의 피부타입이 여름에 쓰면 좋을 것 같네요.

2. DIOR 디올 백스테이지 페이스&바디 파운데이션 디올의 모든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테스트에 참여한 디올의 새로운 파운데이션. 한국에는 21가지의 쉐이드가 출시되며, 누드 메이크업에서 하이 커버리지 메이크업까지 원하는 대로 덧바르며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SERGE LUTENS 세르주 루텐 스펙트랄 파운데이션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파운데이션. 로즈힙 추출물, 진주 가루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하여 아침부터 저녁까지 편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KILIAN 킬리안 불레이 부 쿠셔 아베끄 모아 헤네시 코냑이 창업자인 리처드 헤네시의 7대손인 킬리안 헤네시의 향수 브랜드. 얼마 전 내한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관능적인 네이밍과 한 번 맡으면 잊을 수 없는 향으로 국내에도 인기를 끌고 있죠. 갤러리아명품관 EAST 1층에서 만날 수 있는 킬리안, 직접 시향해 보길.

 




1. SERGE LUTENS 세르주 루텐 로 물이라는 의미의 로L’eau는 세르주 루텐이 인공 향에 반대되는, 깨끗함에 대한 열망을 담아 만든 향. 시트리스를 베이스 노트로 하는 로는 방금 샤워한 듯한 상쾌한 향이 특징인 유니섹스 향수입니다.

2. CHANEL 샤넬 레 조 드 샤넬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했던 세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파리-도빌파리-비아리츠파리-베니스로 구성된 3가지 향으로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가볍고 상쾌하며플로럴과 물풀의 향을 담은 것이 특징입니다.

3. LOUIS VUITTON 루이 비통 남성 오 드 퍼퓸 루이 비통 메종의 수석 조향사 자크 카발리에 벨투뤼가 탄생시킨 첫 남성 향수 컬렉션. 5가지 향으로 출시되며, ‘여행탈출의 자유로움을 담았죠. 여행의 기대감을 느낄 수 있는 쉬르 라 루트가 인기.




  

DIOR 디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팔레트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라인은 파운데이션뿐 아니라 립 팔레트, 아이 팔레트, 브로우 팔레트, 컨투어 팔레트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됩니다. 부담스러운 컬러보다는 뉴트럴 톤의 일상적인 컬러를 사용하여 진짜 리얼웨이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

 



 

1. CHANEL 샤넬 아이 컬렉션 옹브르 프리미에르 롱웨어 파우더 아이섀도&크림 아이섀도 어두운 밤에서 영감을 받은 샤넬의 2018 아이 컬렉션. 해질녘부터 밤까지, 신비로운 관계가 떠오르는 컬러와 강렬함을 사용했어요. 아이 홀에 깊은 음영을 줄 수 있는 파우더 베이스 하이프로필 컬러, 빛나는 피치 컬러로 페미닌 무드를 더하는 크림 포뮬러의 울트라 플레쉬.

2. NARS 나스 엔들리스 서머 컬렉션 언드레스드 리퀴드 립 세트 나스의 여름 컬렉션 중 립 세트 아이템네 가지 핑크 쉐이드의 벨벳 립 글라이드와 파워매트 립 피그먼트로 구성된 세트로리미티드 컬러인 카르타헤나와 헤이즈가 포함되어 있어요.

3. DIOR 디올 어딕트 립 타투 매트하고, 오랫동안 지속되는 립 틴트의 인기는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디올 최초의 롱웨어 립 틴트이기도 아이템으로, 아무것도 안 바른 듯한 포뮬러와 여름과 어울리는 컬러가 특징이에요.





'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TTE MATTERS  (0) 2018.07.24
INTERVIEW : 킬리안 헤네시  (0) 2018.07.13
NOESA PRIVATE SUMMER CELL CARE CLASS  (0) 2018.06.29
SUMMER BEAUTY ESSENTIALS  (0) 2018.06.12
SUMMER SCENTS  (0) 2018.06.0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