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봄의 컬러, 옐로우를 입는 법

본문

봄 기운 만연한 요즘, 무채색 일색인 패션에서 벗어나 화사한 컬러의 패션 아이템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봄에 어울리는 컬러, 옐로우는 어떠세요? 봄의 내음을 품은 옐로우 컬러 패션 아이템으로 올봄 화사해지세요. 



봄하면 떠오르는 꽃, 개나리의 색으로 생징되는 옐로우는 생기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기에 제격인 컬러인데요. 긍정의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명랑함과 활동성 등을 나타내는 컬러이기도 합니다. 봄에 가장 아름다운 컬러, 봄을 떠올리는 컬러인 옐로우를 어떻게 스타일링 하면 좋을까요? 2018 S/S 시즌 런웨이 위 브랜드별 옐로우 컬러 스타일링 노하우를 살펴보죠. 

아크리스AKRIS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옐로우 컬러 원피스와 베스트를 매칭하였으며 여기에 옐로우 컬러 포인트가 들어간 스트랩 슈즈까지 매칭해 그야말로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옐로우 컬러
'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습니다. 만르 가브리엘MANSUR GAVRIER 역시 올 옐로우 컬러 스타일링을 보여줬는데요. 다만 셔츠와 팬츠, 재킷까지 톤온톤 매칭을 보여주며 세련된 룩의 정석을 보여주었습니다. 로샤스 ROCHAS는 마치 한복을 떠올리는 쇼트한 기장의 옐로우원피스에 부츠컷 블랙 팬츠를 매칭해 귀여운 스타일을 완성하였으며 데렉 램DEREK LAM은 옐로우 컬러의 숏 기장 펀칭 니트에 롱한 길이감의 스커트를 매치해 페미닌한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보색인 블랙과의 매칭은 강렬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해줍니다. 로샤스ROCHAS 는 블랙 니트 셔츠에 광택이 있는 옐로우 스커트를 매칭했으며 캘빈클라인 CALVIN KLEIN의 런웨이에서는 블랙 셔츠에 옐로우 컬러 팬츠를 매칭한 매니시한 룩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니나리치NINA RICCI 쇼에서는 블랙 팬츠 정장에 이너로 옐로우 컬러 블라우스를 매칭해 포인트 룩을 완성했죠. 이 외에도 런웨이에서는 다양하게 연출된 옐로우 컬러 패션 스타일링 아이템들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포착한 YELLOW FASHION ITEM 

#1 CASUAL + YELLOW

옐로우 컬러는 자칫 잘못 스타일링하면 유아틱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디자인은 물론 어떤 톤을 사용하는 지가 매우 중요한데요톤을 잘 매칭하면 에지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페미닌한 디자인과 만난 옐로우 컬러가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시켜준다면 캐주얼한 룩과 만난 옐로우 컬러는 톡톡튀는 개성만점 스타일링에 제격이죠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JIL SANDER 질샌더 기본 디자인의 진한 옐로우 컬러 니트.

OFF WHITE 오프화이트 티셔츠 뒷면에 옐로우 컬러 브랜드 시그니처 패턴이 들어간 블랙 티셔츠와 브랜드 챔피언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면 소재의 편안한 쇼츠.

JAIN SONG 제인송 캐주얼 라인인 보야지 라인의 옐로우 컬러의 보이프랜드 진.

EMILIO PUCCI 에밀리오 푸치 스트링으로 마무리 된 넥 부분 디테일이 포인트인 셔츠.

N21 넘버투애니원 원피스 하단의 흡사 깃털을 떠올리는 디테일이 포인트인 옐로우 체크 셔츠 원피스.

MSGM 엠에스지엠 깔끔한 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는 옅은 옐로우 컬러의 맨투맨 티셔츠.


#2 FEMININE + YELLOW

본디 옐로우 컬러가 가지고 있는 따뜻한 느낌은 페미닌한 디자인의 패션 아이템과 잘 맞아 떨어집니다. 여성스러운 매력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죠. 화사한 봄, 데이트 룩으로 제격인 옐로우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N21 넘버투애니원 기본 실루엣의 옐로우 컬러 니트는 하단에 프릴 디테일이 들어가 세련된 느낌을 준다진이나 기본 스타일 스커트와 매치하면 데일리 룩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EMILIO PUCCI 에밀리오 푸치 파스텔 컬러로 이뤄진 패턴 셔츠와 단정한 A라인의 옐로 컬러 스커트의 매치는 격식있는 포멀한 자리나 데이트 룩으로 제격.

MSGM 엠에스지엠 버티칼 스트라이프 패턴과 단정한 프릴 디테일옅은 옐로우 컬러의 조합이 귀여운 느낌을 주는 쇼트 기장 원피스.

NINA RICCI 니나리치 짙은 옐로우 컬러의 블라우스로 어깨 견장과 프릴이 들어간 넥 디테일이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SEEBY CHLOE 씨바이끌로에 하단에 플로럴 자수 장식의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완성시켜주는 면 소재 블라우스와 옅은 옐로 컬러의 면 소재 플리츠 스커트.

GIAMBATTISTA VALLI 지암바티스타 발리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의 블라우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시스루 재질이 좀 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완성시켜준다.


#3 POINT ACC+YELLOW 

옐로우 컬러 스타일링에 포인트 액세서리들을 빼 놓을 순 없겠죠? 평소 모노톤이나 칙칙한 컬러의 룩을 즐기더라도 이렇게 비비드한 색감의 옐로우 컬러 액세서리만 하나 더해도 한결 화사해진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CHLOE 끌로에 파리지앤 시크 룩을 연출해줄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나일 미노디에르는 상단의 연결형 브레이슬릿이 특징으로 숄더크로스핸드백의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OFFWHITE 오프화이트 전면 레터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옐로우 컬러 볼캡.

N21 넘버투애니원 상단의 옐로우 컬러의 꼬임 디테일이 독특한 매력을 풍기는 슬라이드 슈즈.

NINA RICCI 니나리치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의 스몰 콤파스 숄더백.

MANOLO BLANIK 마놀로블라닉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가 돋보이는 한기시 플랫 슈즈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