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 기프트 가든에서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본문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Galleria Christmas Gift Garden, WEST 5F 

11월이 되고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갤러리아 명품관은 이미 크리스마스 무드로 가득합니다. EAST 외관은 거대한 선물 박스가 되었고 그 앞은 까르띠에 트리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죠. 백화점 곳곳에 크리스마스 무드를 한껏 담은 볼거리들로 가득한데요. 특히 WEST 5층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시즌을 앞두고 크리스마스 기프트 가든Christmas Gift Garden이 문을 열었답니다. 크리스마스 기프트 가든에서는 갤러리아가 직접 고른 스페셜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기존 식상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이 아닌 그야말로 유니크한 선물 아이템을 고를 수 있기에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답니다.

 

 

마이클 아람

마이클 아람Michael Aram은 전통 인도 금속 공예 기법을 사용하는 미국 디자이너입니다. 100% 핸드메이드를 베이스로 한 오브젝트, 테이블웨어를 전세계 갤러리와 편집매장에 선보이고 있는데요.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기프트용 트레이, 액세서리 함 등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안나 바이 레브랍스

최고급 네추럴 소재를 사용해 화려하지만 모던한 인테리어 소품을 선보이는 미국 브랜드 디자이너 안나Anna는 뉴욕의 파슨스 대학 교수로 활동 중이며 해외 고급 백화점, 셀렉샵에서 그녀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크리스마스 기프트 가든에 소개되는 브랜드로 준보석에 24K 골드와 퓨어 실버로 마감한 핸드메이드 아이템이 특징입니다.

 

AYTM · WALLY · VENTALIZE · OU · CHOISY

크리스마스 기프트 가든에서는 마이클 아람, 안나 바이 레브랍스 등의 브랜드 이외에도 섬세한 디자인의 리빙 아이템을 선보이는 덴마크 브랜드 에이와이티엠AYTM, 100년의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디퓨저 브랜드 월리Wally, 디자이너의 특별한 이야기가 녹여진 프리미엄 스카프 브랜드 벙딸리제VENTALIZE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디자인 스튜디오 초이시CHOISY에서 특별히 제작한 갤러리아 익스클루시브 다이어리를 비롯해 스튜디오 오유OU의 디자인 글라스 제품들 역시 기프트 가든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죠.

 

 

갤러리아 캐시미어

매년 갤러리아에서 선보이는 갤러리아 캐시미어는 좋은 품질과 세련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시그너처 아이템입니다. 올해 이태리 밀라노 캐시미어 수공명장과 함께 생산한 캐시미어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우아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머플러, 가디건, 이너웨어 등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TEDDY BEAR · PINETTI JEWELRY BOX · ORNAMENT

매년 갤러리아 크리스마스의 시작을 알리는 시그니처 아이템, 갤러리아 테디베어가 올해도 다시 돌아왔습니다. 올해의 테디베어는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컨셉을 형상화 한 주얼벨 자수의 레드 스웨터를 입은 것이 특징. 커틀러 13인치형 타입과 6인치형 키링 두 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수공 명장 브랜드인 피네티Penetti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주얼리 박스와 주얼리 트레이 역시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아이템. 아름다운 레드 컬러의 박스와 트레이는 피네티만의 시그니처 소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는 종 모양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가 출시되었으며 스튜디오 오유의 원형 컬러 글라스 오너먼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Editor 장연주

Photographer 권태헌(바톤핑크스튜디오)

 

 

 

↓↓↓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