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팅가팅가 Let's Be Happy전 초대 이벤트

본문

 

트렌치 코트를 즐길 새도 없이 추워져 출퇴근길에 하나 둘 코트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바람 부는 야외보다는 따뜻한 실내 데이트가 간절한 11, 갤러리아 블로그에서 준비한 전시를 소개할게요. 국내에는 다소 생소하지만, 해외에는 이미 잘 알려진 아프리카 현대 미술 작품으로 구성된 팅가팅가: Let’s Be Happy 입니다.

 


 

삶이 곧 예술이 되는 아프리카에서 날아온 팅가팅가의 행복 메시지

팅가팅가는 파블로 피카소, 키스 해링을 비롯한 서양 현대 미술가에게 영감을 준 것으로 알려지며 유럽과 미국, 일본에서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아프리카 현대 미술입니다. ‘팅가팅가: Let’s Be Happy 에서는 화풍 창시자인 에드워드 사이디 팅가팅가Edward Saidi TingaTinga의 작품을 비롯해 키스 해링에게 큰 영향을 준 것으로 알려진 조지 릴랑가George Lilange 등 아프리카 대표 작가 21명의 작품 200여 점을 만날 수 있답니다.

 



아프리카의 자연, 동물, 인간의 실루엣 이미지를 단순하게 표현하며 강렬하고 선명한 색감을 살린 에드워드 사이디 팅가팅가. 그의 아들과 제자들은 그의 스타일을 이어받아 팅가팅가 스타일로 현재에도 왕성하게 활동 중입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인사동의 문화복합공간 인사1길 컬쳐스페이스에서 열리는데요. 1964년 건축된 가구 공장을 재생 건축하여, ‘팅가팅가작품과 빈티지한 공간이 어우러져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성인은 물론, 아이와 가족 단위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상시 준비된 이번 팅가팅가: Let’s Be Happy ’. 그림을 그리거나, 그림자와 함께 놀거나, 다양한 동물 소리를 듣는 등 연인,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전시로 오는 11월을 더욱 풍성한 가을로 만들어 보세요. ‘팅가팅가: Let’s Be Happy 을 보고 싶은 분은 보고 싶은 이유와 성함, 전화 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전시 초대권을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번호로 개별 메시지를 보내드릴 예정이니, 꼭 확인하여 응모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