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갤러리아 블로그 뮤지컬 타이타닉 초대 이벤트

본문

 

연말을 맞아 대형 뮤지컬이 성대한 막을 올리고 있습니다.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소개하는 갤러리아 블로그도 특별한 초대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토니상, 오스카상, 에미상을 모두 수상한 최초의 작가, 피터 스톤의 극본으로 탄생한 탑 뮤지컬 타이타닉의 한국 초연입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타이타닉 실화를 바탕으로 한 뮤지컬, 지금 소개합니다.

 


 

모리 예스톤의 웅장하고 감성적인 음악, 에릭 셰퍼의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연출 그리고 지킬 앤 하이드’, ‘맨 오브 라만차등의 명작을 선보여 온 오디 컴퍼니의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교하게 구성된 프로덕션을 보여주는 뮤지컬 타이타닉. 샤롯데씨어터에서 펼쳐지는 타이타닉의 웅장함과 감동을 느껴보세요.

 


 

뮤지컬 타이타닉을 더욱 가깝고 강력하게 느낄 수 있는 무대와 에릭 셰퍼의 연출력은 이전의 어떤 프로덕션보다 긴장감과 연민을 불어 넣는다. 뮤지컬 타이타닉은 에릭 셰퍼의 경력 중 가장 정교하게 구성된 프로덕션 중 하나이자 대담한 대형 프로젝트이다.” <워싱턴 포스트>

환상적인 캐스트가 생명을 불어넣은 굉장히 감동적이며 친숙한 프로덕션.” <브로드웨이 월드>

 



1912, 2,200여 명의 승객이 승선하고 역사적인 첫 출항을 시작한 타이타닉 호. 출항 5일 만에 빙산과 충돌한 타이타닉호는 1997년 동명의 영화로 제작되어 세계적으로 10억 달러 이상의 흥행 수입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17, 한국에서는 처음 만나는 뮤지컬 타이타닉을 통해 영화의 슬픔과 감동을 직접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뮤지컬 타이타닉을 보고 싶은 분은 보고 싶은 이유와 성함, 전화 번호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뮤지컬 초대권을 드립니다. 갤러리아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 발표 후 응모하신 번호로 개별 메시지를 보내 드릴 예정이니, 꼭 확인하여 응모해 주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