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티 나지 않고 예뻐지는 최신 뷰티 시술 트렌드

본문

얼마 전까지만 해도 두툼한 턱선 때문에 고민이라더니 며칠 사이 매끈하고 날렵한 얼굴로 나타났다면? 전문가의 ‘손길’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외모에 민감한 청담동 여인들에겐 흔한 일입니다. 노화의 흔적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는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정작 자신이 효과 본 시술법을 속 시원히 공개하지 않는 이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더 갤러리아>가 대신 물어봤습니다. “티 나지 않고 예뻐진 그 시술이 뭔가요?”



CASE 1 절개 없이 처진 눈가 피부를 끌어올리는 비법

나이가 들면 눈가 피부가 고민일 수밖에 없습니다. 눈두덩이 처지거나 쌍꺼풀 라인이 낮아지는 경우 상안검이나 하안검 수술을 하는 이들이 있는데,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재생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에서 시술을 받으면 매끄럽게 마무리되지 않거나, 수술 흔적이 남아 부담스러운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청담동 여인들은 레이저를 선택합니다. 재돈성형외과의 ‘프렉사’는 눈가 주름에 최적화된 레이저입니다. 노화로 처진 눈꺼풀 부위의 개선을 원하지만 절개와 마취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받으면 눈가 주름은 물론 주변 피부까지 탱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심지어 쌍꺼풀 라인을 따라 레이저를 조사하면 쌍꺼풀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눈가 전용인 만큼 안심하고 받을 수 있는 인기 시술법입니다.

>> 재돈성형외과의 ‘프렉사’ 공기중 이온을 자극해 생성된 ‘마이크로-플라즈마’를 이용해 피부 조직에 열을 전달하고 표피층의 불필요한 조직을 없애 리프팅 효과를 줍니다. 플라즈마가 전달되는 부위의 조직만 자극하기 때문에 피부 손상이 거의 없고 주변 조직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이 특징. 지그재그 형태로 자극을 줘 피부를 당기기 때문에 탄력이 증가하고 주름이 개선됩니다. 이런 원리로 눈가 주름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하는 것. 시술 시간은 10분 내외로 개인차가 있지만 효과가 3년 정도 지속됩니다. 수술에 대한 공포나 부담이 있는 경우 선택하기 좋습니다.


CASE 2 매일 카메라 앞에 서는 아나운서들의 필수 코스

HD 카메라는 미세한 주름과 무너진 피부 탄력을 여지없이 잡아냅니다. 그 앞에 매일 서야 하는 아나운서들 사이에 유명한 안티에이징 시술이 있습니다. 일명 ‘성형 레이저’라 불리는데, 모 방송국의 대표 아나운서는 6개월에 한 번씩 받을 만큼 마니아이기도 합니다. 바로 유스피부과의 ‘울쎄라 토스’. 시술의 흔적 없이 피부 탄력은 물론 눈에 띄는 깊은 주름까지 개선할 수 있는데, 특히 목주름에 강한 것으로 알려져 주기적으로 시술하는 이들이 많다고합니다.

>> 유스피부과의 ‘울쎄라 토스’ 강력한 리프팅 효과로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탄력을 잃고 늘어진 모공을 줄이는 시술입니다. 피부 처짐과 주름의 원인인 피부 근막층에 고강도의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해 팽팽하게 당기고, RF고주파 열에너지를 진피층에 전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재생을 촉진합니다. 그 결과 모공이 탄탄하게 조여져 피부가 매끈하고 탱탱해집니다. 시술 후 2~4주 동안 피부가 지속적으로 당겨져 탄력 있어 보이면서도 눈가, 입가, 미간 등 대부분의 얼굴 주름이 자연스럽게 펴집니다. 또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지속적으로 재생되게 도와 다른 레이저에 비해 효과가 오래 지속됩니다. 가벼운 마취 후 진행하며, 개인차가 있지만 1~2회 시술만으로도 상당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CASE 3 방송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시술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배우 겸 프로그램 MC인 한 셀러브리티는 최근 방송을 통해 직접 시술을 체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취가 필요 없는 시술이지만, 방송에서 그대로 보여주기 쉽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시술 후 즉각적으로 탄력이 개선된 데다 피부가 눈부시게 반짝거려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바로 미파문피부과의 ‘슈링크 리프팅’. 놀라운 효과를 눈으로 확인한 담당 PD와 작가들도 다음 날 시술을 받았다는 후문입니다.

>> 미파문피부과의 ‘슈링크 리프팅’ 초강도의 초음파 에너지를 피부 속 섬유근막층까지 전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등 탄력섬유의 재생을 촉진하는 레이저 시술입니다. 시술 시간은 15~20분 정도. 통증이 거의 없어 인기가 높습니다. 즉각적인 탄력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일상으로 바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시술 후 자연스러운 탄력 증진 효과가 약 6개월 정도 지속됩니다.


CASE 4 여배우들이 시상식장에 가기 직전 받는 시술

여배우들은 공백기를 가졌다가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오거나, 시상식 등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때 전보다 더 예뻐진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정확히 어디가 달라졌는지 모르지만 훨씬 예쁘고 환해진 얼굴로 나타나는 것. 또 과도한 시술로 부자연스러운 얼굴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배우들도 자연스럽고 편안해 보이는 모습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이어트로 살이 빠져 그렇다고 둘러대지만,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시술이 있습니다. 바로 시술 후 바로 촬영장이나 시상식장으로 직행해도 무관한 린클리닉의 ‘피아니시모 시술’이 그것. 고주파와 레이저를 다양하게 활용해 피부 겉과 속을 탄력 있게 만들어주고 마취 없이 진행되며, 시술의 흔적이 남지 않아 중요한 장소에 가기 전 받기 좋은 시술입니다.

>> 린클리닉의 ‘피아니시모 시술’ 피부층, 지방층, 근육층을 모두 아우르며 피부 속부터 탄력 있게 차오르도록 만드는 페이스 컨투어링 프로그램입니다. 얼굴 셀룰라이트의 원인인 근막 염증을 체외충격파로 치료하고, 심부열 고주파로 뭉쳐 있는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며, 프락셔널 레이저로 피부 자체의 탄력을 높입니다. 한 달 동안 4단계로 진행하는 것이 정석으로 회당 시술 시간은 3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마취가 필요 없고 피부 절개나 상처가 없는 비침습적 방법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시술 후 얼마든지 일상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CASE 5 처진 볼살을 매끈하게 정리하는 비결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청담동에서 오랫동안 숍을 운영해온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귀여운 외모를 가졌지만, 다른 부위에 비해 유독 볼살이 처져 고민이었습니다. 방송 프로그램에도 자주 얼굴을 비추기 때문에 더 신경 쓰였는데, 최근 완벽하게 매끈해진 모습으로 나타나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특히 얼굴을 아무리 살펴봐도 멍 자국 하나 남지 않았는데, 끈질기게 물어본 결과 HS 클리닉의 ‘AL주사’가 비법이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사실 얼굴선을 매끈하게 만드는 주사 시술은 여느 클리닉에서 많이 시행하는 방법입니다. 문제는 멍이 잘 드는 것인데, AL주사는 흔적이 남지 않는 게 최대 장점입니다. 그녀의 매끈해진 턱선을 보고 청담동의 유명 레스토랑 오너도 이곳을 찾았다고 합니다. 그녀는 얼굴뿐만 아니라 등도 시술받아 속옷 때문에 울퉁불퉁했던 등 라인을 매끈하게 정리했습니다.

>> HS 클리닉의 ‘AL주사’ 통통한 볼살, 처진 턱살 등 얼굴선을 간단한 주사 요법으로 교정하는 비수술적 주사 시술입니다. 얼굴에 있는 노폐물(지방산)을 녹이고 말초 혈관 림프순환을 촉진해 지방은 없애주고 탄력을 높여 탱탱한 피부로 만들어줍니다. 이중 턱이나 볼살이 많아 고민이거나 몸에 비해 얼굴 살이 많은 경우, 광대에 살이 많아 유독 도드라져 보이는 경우, 보톡스로도 개선되지 않는 문제 부위를 효과적으로 개선해줍니다. 시술 시간은 10분, 얼음 마취 정도만 실시합니다. 개인차에 따라 부기가 있을 수 있지만 흉터나 멍 자국이 남지 않아 시술 후 바로 일상에 복귀할 수 있습니다. 안면 윤곽술처럼 부담스러운 수술을 할 필요 없이 얼굴 전체 라인을 교정할 수 있어 인기입니다. 또 피부 탄력과 화이트닝 효과도 선사해 안색을 환하게 밝혀줍니다.


CASE 6 유명 셀러브리티 전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권하는 피부 결 레이저

청담동에서 오랫동안 유명 셀러브리티를 전담해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K 씨. 완벽한 화장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피부 결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직접 여러 시술을 경험한 끝에 가장 효과적이고 만족스러운 레이저 시술을 찾았습니다. 유스피부과의 ‘아토스 레이저’는 흔히 말하는 ‘화장발’이 잘 받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피부 결 레이저입니다. 본인이 꾸준히 받는 것은 물론 담당하고 있는 셀러브리티들에게도 추천할 정도라고 합니다.

>> 유스피부과의 ‘아토스 레이저’ 완벽한 화장을 방해하는 모공, 잔주름 등 피부 요철을 해결해 고른 피부 결로 만들어주는 시술입니다. ‘콜라겐 폭탄’이라고 불릴 만큼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데, 지방 이식에 비해 피부가 탄탄해지는 느낌을 주고, 피부 속부터 탄력이 차오르게 합니다. 마취 없이 시술이 가능하고, 다른 시술에 비해 얼굴이 붉어지거나 레이저 흔적이 남지 않아 바로 일상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시술 직후 열감으로 가볍게 붉어질 수 있지만 1~2시간 정도 지나면 사라집니다. 시술 시간은 1시간~1시간 30분 정도. 2~4주 사이 콜라겐이 자가 생성되고, 6주 후면 뚜렷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5개월 이상 효과가 지속되는 반영구적인 시술로 보면 된답니다.



editor 김윤화

photographer 박재용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