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바캉스 패션의 꽃, 종류별 수영복 완전 정복

본문

장마가 지나면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더운 여름이 무엇보다 기다려지는 이유! 바로 여름의 꽃, 바캉스 때문인데요. 누구나 다양한 스타일의 바캉스를 계획하고 있을 거예요.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바캉스에는 물이 빠질 수 없죠. 파도가 넘실대는 바다로, 그리고 젊음이 가득한 워터파크로. 바캉스 해변과 수영장을 누비며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계획으로 가득한 7월입니다. 바캉스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스윔웨어인데요. 본격 스윔웨어 쇼핑에 앞서 주목해야 할 두 가지 다른 매력의 스윔웨어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EXOTIC ISLAND 

STYLING TIP!

보헤미안의 자유로운 감성이 느껴지는 페이즐리 패턴과 크로셰 니트 소재 스윔슈트가 런웨이 곳곳에서 포착되었어요. 열대 섬의 이국적인 정취가 담긴 야자수와 과일 모티브를 비롯해 프린지, 태슬, 폼폰 디테일의 액세서리로 싱그러운 스윔웨어 스타일을 연출해보길 바래요.


RECOMMENDED ITEMS


1. VANESSABRUNO 멀티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의 홀터넥 톱, 59만8천원. 
2. DOLCE & GABBANA 싱그러운 레몬의 모습을 본뜬 귀고리, 99만원. 
3. TORY BURCH 밑단에 프린지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튜닉, 61만8천원.
4. N˚21 태슬과 폼폰 장식이 시선을 사로잡는 숄더백, 83만8천원. 
5. WAYUU by G.STREET 494+ 오렌지 컬러 태슬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스트로 햇, 19만8천원. 
6. IRO 석양과 야자수 실루엣을 프린트한 스카잔, 78만원. 
7. ISABEL MARANT ETOILE 수영복 위에 덧입기 좋은 랩스커트, 가격 미정.
8. SOPHIE HULME by ELBON THE STYLE BLACK 사과의 단면을 가죽 아플리케 장식으로 표현한 클러치, 98만원.
9. N˚21 질끈 동여맨 매듭 장식이 독특한 슬라이드 슈즈, 99만8천원.


SPORTY LUXE

STYLING TIP!

컷아웃 디테일을 가미한 스포티하고 대담한 디자인의 수영복은 균형 있고 탄탄하게 가꾼 보디라인의 건강미를 강조하기에 제격이죠. 여기에 조형적인 디자인의 커스텀 주얼리나 비비드 컬러의 백과 슈즈를 더하면 한층 에지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RECOMMENDED ITEMS

1, DIOR 투톤 컬러 렌즈의 보잉 선글라스, 60만원.
2. BIMBA Y LOLA 스포티한 분위기의 레이서 백 톱, 가격 미정.
3. DSQUERED2 청명한 코발트 블루와 화이트를 매치한 타이다이 프린트의 데님 팬츠, 79만원.
4. CHANEL 더블 ‘C’ 로고를 본뜬 실버 컬러 뱅글, 가격 미정. 
5. DSQUERED2 네온 컬러 로프 여러 개를 매듭져 스포티한 분위기를 배가시킨 스틸레토 힐 샌들, 1백97만원.
6. HERMÈS 신비로운 마노석 단면을 펜던트로 장식한 네크리스, 가격 미정. 
7. HERMÈS 표범의 우아한 자태가 담긴 비치 타월, 가격 미정.
8. STELLA McCARTNEY 상어 모티브의 휴대전화 케이스, 13만원. 
9. LOUIS VUITTON 산뜻한 블루 모노그램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뉴 스피디’ 백. 실용적인 디자인이라 데일리 백으로 제격이다. 2백만원대.
10. KENZO 펀칭 디테일의 로고 프린트 토트백, 65만원.
11. STELLA McCARTNEY 심플한 디자인의 플랫폼 샌들, 1백29만원. 


STAR SWIMWEAR STYLE 

헐리웃 스윔웨어 스타일은 그야말로 '개성의 향연'이죠. 본인의 이미지를 부각시켜줄 수 있는 스윔슈트와 이에 어울리는 적절한 액세서리로 스타일을 완성하는데요. 소재와 컬러, 컷아웃 디테일 등은 몸의 단점은 가리고 장점을 부각해주는 스타일로 고르는 것이 정답이죠. 
허리 부분의 라인이 고민이라면 컷아웃 디테일의 모노키니를 선택하면 섹시하면서도 몸매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배부분의 볼록 나온 뱃살이 고민이라면 하이웨이스트 브리프를 선택하면 어느정도 체형을 보완하는 효과를 볼 수 있죠. 혹 어깨가 지나치게 넓거나 좁다면 오히려 어깨를 드러내는 튜브톱을 선택하는 것이 좋고 골반 부분의 라인에 자신이 없다면 골반쪽 양 옆에 리본 스트랩이 있는 비키니 브리프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윔슈트를 골랐다면 이제 스타일을 완성해 줄 패션 아이템들을 더할 차례! 시크한 무드를 더해 줄 선글라스나 뱅글은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완성해줍니다. 여기에 이어링과 네크리스는 좀 더 화려한 느낌을 배가시켜 주죠. 스윔슈트 위에 살짝 걸쳐주는 것만으로도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얇은 소재의 아우터나 랩스타일 스커트 등도 스타일 지수를 높여주는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올 여름 바캉스에서 남들보다 좀 더 빛나고 싶다면, 스윔슈트와 이에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센스있게 매칭해보세요. 때론 스포티하게, 그리고 때론 시크하게, 때론 유니크하게. 나만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 줄 멋진 바캉스 스윔웨어 스타일을 찾아 뜨거운 여름을 보내세요. 


editor 정유민 /digital 장연주
photographer 이용인 

[연관기사]

일상에서 즐기는 실용만점 바캉스 패션
매력만점 여름 휴가 추천 여행지, 그리고 패션
래쉬가드 or 비키니, 체형별 수영복은?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