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따뜻하게 스타일을 살려주는 겨울 남자 스타일

본문



크리스마스와 각종 행사, 모임 등 참석해야 할 연말 모임이 왕성해 지는 12월. 격식을 차려야 할 자리부터 친구나 연인과의 만남처럼 캐주얼한 자리도 많아지는데요. 상황에 따라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남성들의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에디터가 준비했습니다! 옷 입기 어려운 겨울철, 상황 별 남성들의 아우터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해드릴게요.





클래식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은 패딩 입기를 꺼려하는 경우가 많아요. 기존의 패딩은 보온성에만 치중한 나머지 코트처럼 멋이 살지 않기 때문이죠. 패딩의 보온성과 코트의 스타일을 모두 사로잡고 싶다면, 모던한 스타일의 패딩을 골라보세요. 모던한 느낌의 패딩에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죠. 여기에 포근한 터틀넥을 매치하면 더욱 따뜻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연말을 맞아 각종 모임 등 참석해야 할 자리가 많아지고 있어요. 특히 격식을 차려야 하는 자리라면 옷차림에 더욱 신중해야겠죠? 이럴 땐 하운드 투스 체크 코트가 여러분에 답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체크 패턴이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기 때문에 스타일리시하게 코디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니트나 카디건, 스카프를 레이어드 하면 보온성과 실용성을 높일 수 있어요.





비즈니스로 출장이나 외부 미팅이 잦은 남성분들이라면, 보온성과 스타일은 물론 편안한 옷차림을 선호하실 거예요. 이럴 땐 무게감을 줄인 슬림한 패딩 아이템 위에 클래식한 코트 같은 아우터를 매치하는 것이 좋답니다. 여기에 스카프를 더하면 부드러운 첫인상을 심어줄 수 있죠.





소개해드린 코트 안에 매치하기 좋은 패딩 아이템을 소개해드릴게요.


LEFT. 하나는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는 패딩 베스트인데요. 포멀한 아우터 안에 입어 따뜻한 보온성을 더하기에도 좋고, 후드 티셔츠 위에 입어 심플한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도 있는 아이템이에요.

RIGHT. 또 다른 아이템은 재킷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클래식함을 더한 패딩 재킷이에요. 남성들은 비즈니스 웨어로 정장을 많이 입죠. 정장을 입으면 격식을 차린 듯한 분위기를 줄 수 있지만, 보온성 측면에서는 다소 아쉬움이 남는데요. 이럴 땐 패딩 소재의 겨울용 정장 재킷을 선택해보세요. 정장 위에 입어주면 더욱 멋스럽답니다.





연말을 맞이해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의 만남이나 데이트 자리에서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싶으실 텐데요. 이 땐 보온성은 물론 편안한 패딩 점퍼를 깔끔한 터틀넥, 댄디한 재킷과 함께 매치해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해보세요. 이때 포인트 컬러나 패턴이 가미된 재킷을 선택하면 센스있는 레이어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옷장 속에 늘 입는 겨울 옷보다는 트렌드와 실용성을 모두 갖춘 겨울 아우터 하나로 포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의 겨울 남자로 다시 태어나보는 건 어떨까요? 실패하지 않는 남성 겨울 아우터는 갤러리아명품관 g.street494 homme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G.STREET494 HOMME / EAST 4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