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올 겨울 든든한 야상 & 퍼 리스트

본문



한 번 입고 옷 장안을 차지하는 처치 곤란한 아우터는 이제 그만! 올해만 입을 수 있는 옷 말고 이제는 오랫동안 입을 수 있는 베이식 디자인의 아우터들이 인기랍니다. 여기에 클래식함을 갖추면서도 엣지 있는 것이라면 더욱 좋겠죠. 그런 겨울 아우터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이건 꼭 가지고 있어야 해!’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만난 프리미엄 야성 & 퍼 브랜드를 지금부터 만나볼게요.





이브 살로몬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이 있다면 바로 아미 파카랍니다. 유명 팝스타 리한나도 입었던 제품이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인데다가 보디 쪽 내피 전체가 토끼털로 이루어져 있어 스타일이나 유행을 타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에요.



프랑스 퍼 전문 브랜드답게 럭셔리한 퍼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퍼 코트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서 퍼 베스트 제품을 소개해드릴게요. 워낙 보온성이 뛰어난 아이템이기 때문에 가벼운 터틀넥 니트 위에 걸쳐 입어도 좋답니다. 추운 날에는 가죽 재킷 위에 레이어드하면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완성될 거예요.





세계에서 가장 옷을 잘 입는 남자 25명만 참석할 수 있다는 사진작가 스콧 슈만의 파티에 초대받으면서 유명해진 ‘알렉산드로 스쿠아르치’가 자신의 이름과 생년월일로 만든 브랜드 ‘AS65’. 이태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밀리터리 퍼 브랜드로 빈티지 원단과 패치, 퍼로 디자인하여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가지고 있답니다. 배우 하지원이 입어 화제가 되었던 퍼 야상이기도 해요.



오리지널 미군 군복에 퍼를 입혀 오리지널 빈티지 무드를 연출한 남성 야상 파카예요. 인위적이지 않아 자연스럽고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세련된 느낌까지 가지고 있답니다. 남성용으로 나온 디자인이지만 여성분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오버 사이즈 스타일로 코디하면 좋을 것 같아요.





몇 년 전, 천송이 퍼 야상으로 유명세를 떨치던 미스터 앤 미세스 (MR & MRS) 미니 퍼 야상 점퍼예요. 내피 전체에는 코요테 퍼로 감싸고, 후드에는 코요테 퍼 트리밍으로 장식해 보온성과 멋을 더한 것이 특징이랍니다. 히든 벨트와 지퍼로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연말 행사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가죽 팬츠나 롱 스커트와도 잘 어울린답니다.



지금까지 스타일이나 유행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겨울 야상 & 퍼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떤 아이템이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았나요? 어떤 의상을 선택하면 좋을지 모르겠다면 카키 컬러나 패턴, 패치가 가미된 아우터를 선택하세요. 단조로울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거예요. 스타들도 반한 야상 점퍼와 퍼 아이템은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모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