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오직 8월 한 달 간의 특별한 웨딩 프로모션

본문



8월은 누군가에게는 무더위 속 짜증나는 여름일 수 있겠지만 누군가에게는 설레는 미래를 준비하는 달이 될 수도 있죠. 바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들인데요. 10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대비하여 8월부터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다양한 웨딩 프로모션과 혜택들을 준비했습니다.



예비 부부들의 행복한 결혼을 위해 그 동안 동종업계 최고의 웨딩 마일리지 적립율을 자랑해 온 갤러리아. 올해 8월에는 더욱 더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우선 7월 31일부터 8월 30일까지 한 달 내 웨딩클럽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회에 한해 30/60/100/200만원 구매시 7% 갤러리아 상품권을 드리고, 지점별로 최대 5~10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추가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가입만 하면 드리는 레시피 북, 커플 글라스 세트 등 다양한 웰컴 기프트도 마련되어 있으니 특별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겠죠?



8월 한달 동안에는 최근 웨딩 트렌드인 ‘KEY(가치 웨딩)’을 통해 각광 받고 있는 명품 브랜드를 비롯한 하이엔드 주얼리&워치, 혼수 필수품인 가전 제품에 대한 특별한 혜택이 더해질 예정입니다. 특히 가전의 경우 8월동안 기존 50% 마일리지 적립에서 100% 전액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주요 가전 브랜드의 더블 상품권 행사와 갤러리아 단독 웨딩 특가 상품전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해요. 평생 소중한 추억이 될 나만의 웨딩, 차별화된 명품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는 갤러리아 웨딩클럽에서 뜻 깊은 웨딩을 준비하세요.



스마트한 예비 신랑 신부라면 빠른 정보력으로 다양한 혜택을 꼼꼼하게 비교하시겠죠? 갤러리아 웨딩클럽의 웨딩 프로모션과 함께 말이에요. 더욱 강력해진 혜택으로 돌아온 마법의 카드, 갤러리아 백화점 웨딩 마일리지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릴게요!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싶다면, 먼저 갤러리아 웨딩카드르르 발급받아야겠죠? 가입은 갤러리아 백화점 각 지점의 카드 센터에서 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명품관의 경우, WEST 4층과 EAST 3층에 카드센터가 있어요. 웨딩 카드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신분증과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반드시 지참하셔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 달리 분실해서는 절대로 안될 중요한 예식장 계약서 없이, 청첩장만 있어도 발급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예비 신랑 신부님들에게 참 편리한 서비스죠?


 가입장소

 갤러리아 백화점 지점 내 카드센터

 지참서류

 신분증, 청접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

 유의사항

 직계가족 1명을 대상으로 웨딩카드 추가 발급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고객과 직계가족이 함께 내점하셔야 등록 가능하며, 직계 가족 신분증과
 가족관계 증명서를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는 가입한 날로부터 6개월 간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는 적립한 마일리지가 유효하지만, 이후에는 소멸되니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꼭 체크해주세요. 갤러리아 웨딩카드는 예비 배우자와 합산 적립은 불가하지만, 가입고객의 직계가족 1명까지 합산 적립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적립대상

 갤러리아 웨딩카드 가입고객 및 직계가족 1명 합산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에비 배우자와 합산 적립은 불가합니다.

 적립방법

 갤러리아 카드(멤버십 포함), 현금, 상품권, 타사카드로 구매 후, 본인 명의의 웨
 딩 카드를 제출하면 자동 적립됩니다.
 갤러리아 백화점 전점 합산 적립 및 증정이 가능합니다. 

 적립기간

 회원가입 후 6개월까지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는 적립한 마일리지는 유효합니다.
 단, 이후 자동 소멸됩니다. 



명품관을 통해서 웨딩 마일리지 가입을 생각하시는 고객에게 좋은 소식을 하나 더 귀띔해 드릴께요. 8월동안 신규 웨딩 마일리지 가입을 하신 분들은 벨기에 전통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의 골드 컬렉션을 드리고 있습니다. 고디바의 대표상품이라 할 수 있는 골드 컬렉션은 정교한 몰딩 기법으로 만들어진 골드 초콜릿과 커버추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까레로 구성된 골드 패키지 기프트예요.



예비 부부가 아닌 분들을 위해 갤러리아 페이스북에서는 현재 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주위의 예비 부부들에게 SNS를 통해 갤러리아 프로모션 소식을 알려주세요. 8월 4일까지 공유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분께 고디바 컬렉션 골드 교환권을 드립니다. ▶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하기 CLICK!



가입만 하면 드리는 웰컴 기프트부터 업계 최고의 혜택을 자랑하는 웨딩 마일리지, 7% 상품권 증정 쿠폰까지. 7월 31일부터 8월 30일까지 오직 한달 간 갤러리아 백화점에서 준비한 웨딩 프로모션 혜택을 경험해보세요. 일생에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완벽하게 준비하고 싶다면, 갤러리아 웨딩 마일리지를 기억해주세요. ▶ 웨딩 마일리지 홈페이지 바로 가기 CLICK!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