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한류 세계화를 이끌 갤러리아면세점

본문



지난 금요일, 신규 시내면세점으로 갤러리아면세점이 선정되었다는 소식 알고 계시죠? 한류 세계화를 목표로 한 갤러리아면세점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여의도 한화63스퀘어에 자리합니다. 한화갤러리아는 여의도와 한화63스퀘어의 잠재력을 결합한 ‘신개념 면세점’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숨은 매력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안고 있습니다



갤러리아면세점에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면세 쇼핑뿐만 아니라 K팝과 드라마 등 한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복합 문화 공간이 될 예정입니다. 실제로 한화갤러리아는 면세점 4층에 복합미디어 카페를 조성하여 드라마, 토크쇼 등 촬영장 투어와 면세점 쇼핑, 여의도 식도락, 서울 야경 투어 등으로 이어지는 한류 복합문화 관광 상품 개발하고 있답니다. 여기에 국내 최초의 외국인 컨시어지 서비스, 외국인멤버십, 글로벌 VIP 라운지 운영 등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쌓은 외국인 마케팅 노하우를 접목해 새로운 관광명소가 될 전망이에요.


그 동안 외국인들에게 쇼핑 명소하면 서울의 도심 지역만 떠올렸을 텐데요. 앞으로는 여의도 한화63스퀘어에 위치한 갤러리아면세점에서 다양한 체험형 관광 프로그램으로 한류의 세계화를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쇼핑과 관광을 중심으로 한 신개념 콘텐츠를 선보일 갤러리아면세점,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고 갤러리아명품관에서 펼쳐지는 프로모션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