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News] PRAY FOR NEPAL

본문



지금 네팔은 그 어느 때보다 온정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때입니다. 지진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네팔 국민들을 위해 전세계가 크고 작은 도움을 전하고 있는데요. 갤러리아에서도 네팔 국민들을 위한 희망의 캠페인을 진행 중 입니다. 네팔 국민들이 하루빨리 상처를 극복하고 다시 희망의 싹을 틔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갤러리아와 함께 여러분의 따뜻한 정성과 응원을 전해주세요. 



갤러리아에서는 지난 5월 15일부터 오는 6월 14일까지 비영리 국제구호기관인 ‘W-재단’과 함께‘PRAY FOR NEPAL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함께 멀리’라는 한화그룹의 철학을 바탕으로 실의에 빠진 네팔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마련된 ‘PRAY FOR NEPAL 캠페인’은 현재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도네이션 트리와 함께 여러분의 정성을 담을 모금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W-재단 측에서 여러분의 응원과 정성을 네팔에 직접 전달할 계획입니다.



지난 5월 15일 금요일, 에디터도 갤러리아를 찾아 네팔 국민들에게 조속한 피해 복구와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희망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네팔 도네이션 트리에 응원의 메시지를 적어 붙이고, 작은 정성을 보태어 보았습니다. ‘삶이 있는 곳에 희망이 있다’는 네팔의 속담처럼, 이번 위기 또한 네팔 국민들이 잘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우리나라에는 ‘희망이 모이면 기적이 일어난다’는 말이 있죠? 네팔 국민들의 희망의 불씨가 꺼지지 않도록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응원을 담은 희망 메시지를 모아 주세요. 여러분의 응원 메시지가 모여 네팔 국민들에게 꺼지지 않는 불꽃 같은 희망의 나무가 되어 줄 거예요. ‘PRAY FOR NEPAL 캠페인’은 갤러리아 전 지점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PRAY FOR NEPAL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