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지금 놓치면 후회할 라 펠라 시스루 룩

본문



매년 여름이면 대표적인 패션 트렌드로 손꼽히던 시스루룩이 이번 시즌 대세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가벼우면서 은은하게 비치는 소재로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청초한 여인이 되기도 관능적인 여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시스루룩이지만 데일리룩으로 소화하기란 쉽지 않죠. 과감해지고 싶지만 용기가 생기지 않는 그런 분들을 위해 갤러리아명품관에서 준비했습니다. 실용적인 시스루룩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라 펠라 (La Perla) 팝업 스토어 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61년 역사의 이태리 전통과 감성을 지닌 명품 토탈 패션 브랜드, 라펠라 (La Perla). 란제리 브랜드로 시작해 여성 아웃웨어, 수영복, 슈즈, 액세서리 등을 소개하며, 최근에는 남성라인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오는 8월 전세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 전에 먼저 갤러리아명품관 팝업 스토어를 통해 라 펠라의 새로운 컬랙션을 만나보겠습니다.



그물 모양의 짜임이 독특한 시스루 뷔스티에 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재킷과 레이어드하면 모던하면서 페미닌한 룩이 완성됩니다. 좀 더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데님 쇼츠를 매치해 섹시하면서 발랄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가장 핫한 크로셋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뷔스티에입니다. 아일릿 장식으로 트렌디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죠. 어깨선이나 군살이 부담스럽다면 서머 재킷으로 살짝 가려주면서 포멀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아찔한 옆트임과 피커부 디테일이 돋보이는 화이트 브라이덜 샤워 드레스 입니다. 정면에서 바라보았을 때 단아해 보이지만 은밀하게 속살이 노출되어 과하지 않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여성스러운 시스루 원피스로 시스루룩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스커트 양 옆에 레이스 소재를 덧댄 디자인으로 허벅지를 은밀하게 노출해 관능적인 매력을 더했습니다. 슬림하게 보이도록 만들어 주는 블랙 컬러로 눈에 거슬리는 군살을 가리기에도 좋답니다.



다리 라인을 아름답게 연출하는 팬츠에 옆 트임과 레이스를 덧대어 우아한 각선미를 드러냈습니다. 걸을 때마다 팬츠 사이로 보이는 피부가 섹시하면서도 시크함을 더해줍니다.



시스루 룩 외에도 라 펠라의 럭셔리한 분위기가 더해진 여성 스윔웨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델 겸 트레이너 정아름 씨가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서 화제가 되었죠. 이국적인 휴양지에서 스윔수트로 활용하거나 레더 레깅스를 매치해 섹시한 나이트 웨어로도 코디할 수 있답니다.



또한, 라 펠라에서는 남성 비치웨어 라인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살짝 광택감이 도는 네이비 스윔웨어를 활용한 바캉스룩 코디가 에디터의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바캉스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마린룩을 스타일링하기에도 손색 없을 것 같습니다.



일상에서 입어도 부담스럽지 않을 만큼 실용적인 아이템 위주로 연출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시스루룩 스타일링의 해답을 찾으셨나요? 그 어느 때보다 시스루 아이템이 진가를 발휘하고 있는 이번 시즌, 두려워하지 마시고 다양한 시스루룩에 도전해보세요. 거부하기 힘든 라 펠라의 시스루룩 아이템은 갤러리아명품관 팝업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