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EAUTY /

명품 백화점 화장품 싸게 구매하는 TIP! 갤러리아 뷰티샵

본문

 

 

명품 백화점 화장품 싸게 구매하는 TIP, 갤러리아 뷰티샵~

 

 

오늘은 제가 명품 화장품 사는 좋은 TIP 을 알려 드릴려고 이렇게 포스팅 시작합니다~

사실 좋은 TIP 이란게 어떤 비밀이 있는건 아니구요.

저희 갤러리아 쇼핑몰 뷰티샵이 명품 화장품 사기에는 완전 실용적이거든요.

다른 백화점 쇼핑몰 이나 홈쇼핑 등에 비해서는 규모는 아직 작지만

갤러리아 뷰티샵 때문에 갤러리아 몰에서 구입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을 정도로

저희 뷰티샵은 잘~ 되어 있답니다. (또 자랑입니다.)

 

정말. 정말! 결단코 제가 이곳의 직원이어서 그런건 아닙니다. (믿어주세요.)

저도 직원이기 이전에 이곳의 고객이었구요. 제가 화장품을 좋아하는 덕분에

꾸준히 퍼플 클라스를 유지하고 있네요. 

 

저는 화장품을 좀 좋아라 하는 편이라 이것저것 많이 써보기도 하고

투자를 많이 하는 편인데요.

우선 제 주변사람들을 비롯해 많이 오해들 하시는게 있더라구요.

첫째, 백화점 쇼핑몰 화장품은 정품이 아니다?

둘째, 인터넷에서 사면 유통기한이 얼마 안남은 물건을 보내준다?

셋째, 상담이 어렵다?

 

노노노노~~ 모두 아닙니다.

결단코 아니예요. 백화점 쇼핑몰에서 가는 상품들은

매장에서 확인 즉시 택배로 보내드리는 매장 제품이며

유통기한도 백화점에서 사시는 분들과 같은걸로 드립니다.

찝찝하시다면 쇼핑몰로 산다음에 매장에 전화걸어 ' 매장으로 픽업가도 될랑가요?' 하고 물어보세요~

저도 가끔 픽업가거든요~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그럼 이제 확실히 보여 드릴께요. 얼마나 더 싸게 살 수 있는지! 두둥둥둥~

 

 1. 자자~ 우선 뷰티샵 상단이나 이벤트 페이지에 이번달 스페셜 쿠폰이 떴네요!

  화장품 같은 경우는 온라인에서 구매하실 경우 5% 상시 할인이지만

  한달에 한번 두달에 한번씩 이런 특별 할인을 진행 합니다!

  그럼 요 12% 쿠폰받기를 클릭클릭! (3장 제한이예요..ㅜㅜ)

 

 

2. 요렇게 쿠폰 다운받기를 한 후~

 

 

 

 3. 이렇게 하단을 쭉 스크롤을 해보면 해당 제품들이 나와요~ 기초, 색조, 바디, 향수 등 여러가지

    제품이 있어요~12%쿠폰이 적용이 안되는 브랜드도 간혹 있으니 확인 후 진행하세요~~

 

 

 4. 자- 제가 얼마전 부터 사야지 사야지 했던. 12% 쿠폰이 나오기만을 눈 빠지게 기다린 NARS 수분크림 입니다~

    정가는 114,000원이구요. 아래 5% 쿠폰은 항시 할인 쿠폰이구 오늘 제가 쓸 쿠폰은 12% 입니다~

 

 

모든 고객님이 그러시겠지만 저는 리뷰를 꼼꼼히 읽는 편이예요. 구입하기 전에 리뷰 부터 함 쓱~ 보고~

 

질문란에 질문도 합니다. 백화점 쇼핑몰은 콜센터 직원이나 백화점 직원이 직접 받는게 아니라

매장 언니들이 직접 받으시기 때문에 그 브랜드 화장품에 문의사항이 있거나

샘플을 요구할때 완전 편해요. 저는 보통 주문하고 질문란에 샘플 요청을 한답니다. 급할땐 그냥 전화로 콜~

 

 

자 주문해 볼까요?

 

 

 쿠폰들이 쫙 뜨죠?

 

5. 할인쿠폰 적용받기를 누르시면 저렇게 보유쿠폰이 쫙~ 떠요. 저는 12% 크리스마스 특별 쿠폰을 선택 했구요

   선택하자마자 바로 13,680 원이 할인되네요!

 

 

6. 여기서 끝이냐구요? 아니죠~~~ 갤러리아 백화점 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5%가 더 할인 된다는 사실!

   제가 프라이버시때문에 저의 카드번호는 노출을 못하지만

 

 **12% 할인된 가격 100,320원 에서 5% 더 할인 받아 95,304원!!

   총 18.696원 이 할인 됐어요~ (빨간 줄 밑줄 쫙~)

 

 

  

 7. 그리고 이런식으로 매장에 샘플 요청이나 주의사항 질문란에 써주시면 된답니다~

 

 

참 쉽죠잉?

 

보통 택배가 하루나 이틀 걸리는 거 생각하면 저는 직접가서 사는 것 보다

온라인으로 사는게 훨~씬 현명하다고 생각해요.

물론 테스트를 못해보고 산다는 단점은 있지만요.

그래서 저는 어떤 상품을 주문할때 다음에 써보고 싶은 상품 샘플 요청을 꼭 한답니다.

그리고 테스트가 필요없는  항상 쓰는 제품들 있자나요. 그런 제품을 구매할땐

더할나위없이 쉽고 편리하고 저렴하죠.

 

다른 해외 직구 싸이트나 개인이 하는 싸이트에서도 물론 더 싸게 사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글쎄.. 정품확인도 안되있고 아무래도 꺼림직한 부분이 있어

명품 화장품은 꼭! 믿을 수 있는 백화점 쇼핑몰에서 사는게 좋은것 같아요.

무엇보다 보증이 확실한 수입 업체에서 수입하는 거기도 하고

매장에서 바로 배달 되는 거니깐 확실히 믿을 수 있잖아요.

또 화장품이 안맞아 트러블이 생겼을 때에도 더 쉽게 연락할 수 있구요.

 

갤러리아 뷰티샵 브랜드 리스트 입니다.

저희는 샤넬,라프레리, 시슬리, SK2, fresh, 나스 등 고가의 화장품 브랜드를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정말 정품 인증을 원하신다면 꼭 꼭 믿을 수 있는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세요~

저희 얼굴은 소중하니깐요 ^^

 

 

 

앉은 자리에서 18,000원 벌기!

거기다가 레벨이 올라갈수록 많아지는 혜택!

 

저 블로그 지기의 갤러리아 뷰티샵 구매 후기 였습니다~

 

제 피부가 요렇게 될때까지! 저는 열씨미 바르고 바르고 바를랍니다!

(현실적으로 무리인듯 하지만..ㅡ..ㅡ)

 

 

 

갤러리아 뷰티샵 바로 가기!

이곳클릭!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