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예술의전당 연극 <멜로드라마> 초대 이벤트

본문


2014년의 마지막이 정말 코 앞이네요. 다들 2015년은 어떤 계획을 세우시고 있나 궁금하네요. '내년에야 말로 다이어트를 성공시키리라~' 분들도 있고, '담배값이 인상되니 내년엔 반드시 금연!'을 다짐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아님 내년 초를 좋은 공연 관람으로 시작하고 싶은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늘 갤러리아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따끈따근한 연극을 추천해드리고자 해요. 갤러리아 12월의 마지막 이벤트는 예술의전당에서 만나는 정통 멜로극의 진수, 연극 <멜로드라마>입니다.




* 연극 <멜로드라마>는…



예술의전당에서 펼쳐지는 연극 <멜로드라마>는  국내 최고의 창작자로 손꼽히는 장유정 감독의 작품입니다. 20대에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김종욱 찾기'등 화제의 작품을 탄생시킨 그녀가 6년만에 초심으로 돌아가기 위해 창작한 작품이 바로 '멜로드라마'이지요. 이 연극은  ‘불륜’이라는 소재를 표면적으로 드러내지만 그 안에서 발견하게 되는 진실된 인간의 갈등을 ‘사랑’에 대한 본질로 다시금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이랍니다.

줄거리를 잠깐 소개할께요. 남들 보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결혼 10년 차 부부인 김찬일과 강서경. 어린 시절 교통사고를당한 안소이는 오빠의 심장을 이식 받은 박재현과 약혼하는데요.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미현과 찬일이 만나고, 서경과 재현이 만나게 되면서 그들의 엇갈린 사랑이 시작됩니다. 과연 그들은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요?



이번 작품에서 반가운 얼굴이 있었어요. 바로 배우 홍은희씨가 멜로 드라마에 '강서경' 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진짜 사나이-여군편', '올리브쇼'등을 통해 똑소리나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또한 유준상씨와 알콩달콤한 모습으로 많은 여인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고 있는 그녀의 연극 속 활약상이 궁금합니다. 


◆ 참여방법


Q. 연극 <멜로드라마>의 공연장소는 어디일까요?

힌트 | 이벤트 내용과 이미지를 꼼꼼히 읽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맞추실 수 있어요!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 연극 <멜로드라마> (1인 2매)의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 TIP | SNS 공유로 많은 홍보 부탁드려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