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VENT /

[Event] 뮤지컬 <사춘기> 초대 이벤트

본문



2015년 새해가 시작된 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의 마지막 주를 맞이하고 있네요. 모두 새해 다짐들 잘 지키고 계신가요?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오느라 지친 여러분을 위해 힐링할 수 있는 좋은 연극을 준비했어요. 늘 갤러리아 블로그를 방문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을 위한 유쾌한 음악이 있는 뮤지컬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활기찬 2015년을 위해 준비한 갤러리아 블로그 초대 이벤트, 뮤지컬 <사춘기>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뮤지컬 <사춘기>는…



5년 만에 다시 만나는 뮤지컬 <사춘기>는 2009년 제 3회 더뮤지컬 어워즈 시상식에서 소극장 창작 뮤지컬 작품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던 작품입니다. 독일 자연주의 희곡, 베데킨트의 ‘눈뜨는 봄’이 원작인 뮤지컬 <사춘기>는 오랜 준비 기간 끝에 우리나라 청소년들의 현실과 에피소드로 재창작되어 그들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그려냈답니다.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사춘기를 모티브로 그린 뮤지컬 <사춘기>에서는 그들만의 재미있는 언어와 강렬하고 유쾌한 음악과 춤의 하모니로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거에요.



◆ 참여방법

Q. 뮤지컬 <사춘기>의 주인공 영민이 운영하는 블로그 이름은 무엇일까요?

힌트 | 이벤트 내용과 이미지를 꼼꼼히 읽으신 분들이라면 모두 맞추실 수 있어요!


아래 댓글로 퀴즈의 답보고 싶은 이유를 간단하게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5분께 뮤지컬 <사춘기> (1인 2매) 티켓을 선물로 드립니다.

당첨 TIP | SNS 공유로 많은 홍보 부탁드려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