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멋을 아는 여자, 잇 백을 고집한다

본문



패션의 완성은 가방이라는 말이 있듯이, 언제 어디서나 우아하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만들어 주는 아이템 중 가방만한 아이템은 없을 거에요. 하지만 매일 달라지는 스타일에 어울리는 가방 고르기란 하늘에 별 따기 보다 어려운데요. 에디터는 매일 아침 ‘오늘은 뭐 들지?’하는 풀기 어려운 문제 앞에서 좌절하곤 한답니다. 옷 좀 입을 줄 안다는 여자들은 잇 백을 고집한다고 하죠? 이번에 갤러리아 EAST 1층 백 멀티 존에서 뉴 시즌 뉴 백이 입고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한 걸음에 달려가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가을 시즌 신상 잇 백을 만나러 가볼까요?



가을하면 브라운, 베이지, 그레이, 아이보리 등 고풍스러운 컬러들이 떠오르는데요. 갤러리아 백 멀티 존에도 가을이 찾아온 모습을 컬러에서부터 느낄 수 있었습니다. 톤 다운된 핑크 컬러, 네이비, 버건디 컬러도 눈에 띄는데요. 푸시아나 버건디 컬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멋스러웠어요. 그럼 이제 새롭게 입고된 가을 시즌 뉴 백을 소개할게요!



1. 엠투멀티에르 M2MALLETIER



뉴욕 파슨스를 졸업한 스페인 출신의 Melissa-Lsada와 Marcela Velez 듀오 디자이너가 런칭한 브랜드로 독특한 골드 탑 핸들이 특징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디자인적 혁신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춘 아이템이죠.



고급스러운 가죽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해외 셀럽들과 패셔니스타들에게 큰 사랑을받고 있는 잇 백 중 하나입니다. 스트랩을 부착하면 사랑스러운 숄더백으로, 무심한 듯 도도하게 골드 탑 핸들을 잡아주면 시크한 매력을 뽐낼 수 있어요.



2. 로울프 RAUWOLF



겨울왕국의 눈의 여왕 엘사처럼 눈부시게 아름다운 로울프의 엘사 클러치 백. 얼음처럼 영롱한 빛을 반사하여 유니크함을 더했습니다. 블랙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더할 나위 없는 베스트 클러치 백이죠.



격식 있는 자리에서 우아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고 싶다면, 딥한 카키 컬러에 브라운 턴 락 장식이 특징인 로울프 클러치 백은 어떠세요? 가을처럼 중후한 무드를 가지고 있어 중요한 모임에서 갖추어야 할 애티튜드와 스타일리시함을 어필할 수 있답니다.



건축 구조를 연상시키는 기하학적인 구조가 인상적인 로울프의 클러치입니다. 장난감 레고 블록처럼 큐트한 매력도 갖추고 있죠. 백의 모서리를 잡고 살짝 손가락을 얹어주면 당당하고 시크한 애티튜드가 완성됩니다.



조개 모양을 닮은 로울프의 클러치 백. 작은 사이즈의 유니크한 클러치백으로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답니다. 새털과 같이 무게감이 가볍기 때문에 무심하게 ‘착’ 드는 것이 포인트에요.



3. 에디 파커 EDDIE PARKER



드는 순간 단번에 베스트 드레서가 될 수 있는 에디 파커의 클러치. 한눈에 느껴지는 글래머러스한 컨셉으로 디자인된 클러치는 어떤 룩에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매치할 수 있습니다.



자개 소재를 연상시키는 오리엔탈적 무드가 가미된 에디 파커 클러치. 1950년대와 60년대의 빈티지 무등서 영감을 받아,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하트 모양 패턴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위. 당장이라도 우주에 날아갈 것만 같죠? 블링블링한 화려한 장식이 인상적인 에디 파커의 파티 클러치입니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룩이나 레드 드레스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들어도 손색 없답니다.

아래. 트렌드와 시대를 초월한 아이템 제이슨 우의 블랙 클러치. 불타는 금요일 파티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세련된 블랙 클러치 하나로 트렌디한 파티 퀸이 되어보세요.



4. 제이슨 우 JASON WU



클래식한 토트백에 제이슨 우의 시그니처 메탈 장식이 돋보이는 가방입니다. 캐주얼한 데일리 룩에 우아함을 더할 수 있고, 비즈니스 미팅에서는 품격 있는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 준답니다.



5. 카라 로스 KARA ROSS



미국 버그도프굿맨, 니만 마커스, 헨리벤델에서 만났던 카라 로스의 뉴 백이 갤러리아 백 멀티존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풍부한 감촉, 광택이 주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고상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그만인 아이템이죠.



크로커다일 패턴과 텍스처, 파인 주얼리 장식이 고급스러운 숄더백.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으로 턴 락 장식에 주얼리를 더해 우아하면서도 럭셔리한 무드를 만들어 줍니다.



가을비와 함께 비로소 가을이 다가옴을 느끼고 있는 요즘 어떤 가방을 들어야 할지 걱정된다면, 갤러리아 백 멀티 존에서 만나본 가을 뉴 백으로 언제 어디서든 반짝이는 스타일을 연출해 자신의 매력을 뽐내보세요. 이번 시즌에는 잇 백으로 가감 없이 여러분의 패션을 말해보는 건 어떨까요?



BAG MULTI ZONE / EAST 1F / 02.3449.4575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