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Pop-up] 알록달록 패턴 포인트로 매력발산! 친티 앤 파커

본문


드러난 목 덜미 사이로 차가운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가을입니다. 어느 날, 남자들이 그러더군요, 니트 입은 여자를 보면 안아주고 싶어진다고. 보송보송하고 포근한 니트의 촉감은 보는 사람의 마음도 부드럽게 바꾸어 주는데요. 특유의 따스하고 아날로그적인 감성이 있는 니트는 디자이너의 현대적인 감각이 만나 진화하고 있습니다. 트렌드하면 빠지지 않는 갤러리아 명품관에도 가을 바람이 불어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갤러리아 WEST 3층에 영국 리버티 등 유명스토어에서 핫한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니트 ‘친티 앤 파커 (Chinti & Parker)’ 팝업 스토어가 오픈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오가닉 패브릭과 고급 캐시미어 등 프리미엄 소재를 감각적이고 위트 넘치는 프린트로 풀어낸 친티 앤 파커 니트를 만나볼게요.



모두가 스포티즘에 빠져 있을 때, 때로는 러블리하게 때로는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친티 앤 파커 니트 웨어를 입어보세요. 때론 잘 고른 니트 하나가 열 가지 셔츠 안 부러운 법이니까요. 두꺼운 실로 만든 볼륨감 있는 스웨터는 마른 체형을 보완해주고, 가느다란 실로 짠 얇은 스웨터는 실루엣을 은근하게 드러내 관능적으로 보이게 만들어 준답니다. 데님이나 시폰 소재의 스커트나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미들 스커트에 매치하면 러블리한 가을 룩이 완성되죠. 니트를 시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가벼운 코트와 데님에 앵클 부츠를 매치해보세요. 파리지엥 못지 않은 시크한 가을 프렌치 시크룩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 아름다운 붉은 빛과 노란 빛으로 물들기 시작하는 이맘때, 아름답고 특별한 영국 정원의 낭만적인 가을 정취가 느껴지는데요. 가을 시즌을 맞이하여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서 Go Brit! 친티 앤 파커 (Chinti & Parker) 팝업스토어가 열렸습니다. 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요즘, 옆에 끼고 다니고 싶은 우산 아이템부터 쌀쌀한 가을바람을 막아줄 니트 아이템까지 다양한 가을 패션 아이템을 선보였는데요. 지금부터 요목조목 살펴보도록 할게요.



왼쪽. 빨강, 초록, 하얀색으로 물든 폭신폭신한 구름 패치가 인상적인 니트. 셔츠와 함께 가죽 스커트나 데님 팬츠를 매치하면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비 오는 날엔 빨강색 우산으로 포인트 컬러를 주는 것도 좋겠죠?

오른쪽. 별이 반짝반짝 빛날 것만 같은 빨간색 라운드 넥 니트. 쌀쌀한 가을바람이 불어올 때는 니트 목도리로 따뜻하게 감싸주세요. 니트 아이템만으로도 멋스러운 가을 패션이 완성된답니다.



알록달록 색깔을 입은 하트 모양의 패턴이 귀여운 라운드 니트와 영국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패션아이템 우산. 미들 또는 롱 스커트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러블리하고 페미닌한 룩을 완성할 수 있죠.



작은 하트 패턴이 규칙적으로 프린팅된 하늘거리는 블라우스. 얇고 가볍기 때문에 가을에 레이어드하기 좋은 아이템임입니다. 셔츠, 가디건을 함께 매치하면 지적이면서 캐주얼한 데일리 패션이 완성됩니다.



XOXO 패턴이 가미되어 세련된 무드를 연출하는 라운드 니트. 루즈 핏으로 셔츠와 가죽 스커트를 매치해 시크한 가을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세요.



별모양 버튼이 큐트한 니트 가디건과 장갑 패치 안쪽으로 손을 넣을 수 있는 장갑 겸용 니트 목도리. 유머러스한 친티 앤 파커의 감각으로 위트 있고 러블리한 패션 아이템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시폰 스커트로 페미닌함을 더해 여성스러운 가을 패션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어요.



은하수를 연상시킬 만큼 반짝거리는 별로 물든 가을 원피스. 니트 아이템과 함께 스타일링해 따뜻하고 트렌디한 러블리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의 그레이 재킷. 네이비 컬러의 포켓 매치가 큐트한 분위기를 만들어 냅니다. 가볍기 때문에 가디건이나 코트와 함께 따뜻하게 레이어드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가을의 단풍처럼 생기 있는 컬러, 팝한 패턴 등 사랑스러운 소녀와 강인하면서 섹시한 여인 사이를 오가는 친티 앤 파커 패션. 올 가을, 친티 앤 파커 니트 웨어로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강렬한 룩을 만들어 보세요. 영국에서 핫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친티 앤 파커의 캐시미어 니트를 만날 수 있는 Go Brit! 팝업스토어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GO BRIT! CHINTI & PARKER / WEST 3F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