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Fashion] 새학기 캠퍼스룩, 마커스 루퍼 니트로 센스 올리기

본문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이맘때, 새학기 개강을 앞둔 학생들은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을 텐데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는 만큼 스타일도 신경이 쓰이기 마련이죠. 이럴 땐 유행하는 아이템들로 거창하게 꾸미는 것보다 기본적인 아이템에 믹스 매치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랍니다. 휴학 후, 다시 학교를 찾는 복학생이거나 성숙미가 넘치는 여자라면 에디터가 제안하는 새학기 캠퍼스룩에 주목하세요! 마커스 루퍼 니트로 새학기 패션 센스 올리기, 지금부터 갤러리아 WEST 2층 마커스 루퍼에서 함께 알아볼게요~.



마커스 루퍼는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전 세계 패션 피플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특히 유니크한시퀸 장식은 까다롭고 개성 강한 셀럽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죠. 패션 아이콘인 마돈나, 비욘세, 리한나, 올리비아 팔레르모, 알렉사 청, 레이튼 미스터와 블레이크 라이블리도 즐겨 입는답니다.



마커스 루퍼는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전 세계 패션 피플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특히 유니크한시퀸 장식은 까다롭고 개성 강한 셀럽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했죠. 패션 아이콘인 마돈나, 비욘세, 리한나, 올리비아 팔레르모, 알렉사 청, 레이튼 미스터와 블레이크 라이블리도 즐겨 입는답니다.



한낮 무더위도 한풀 꺾이고 성큼 다가온 가을.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사로잡는 스타일링이 필요하죠. 이번 가을 패션은 차분한 컬러와 반짝반짝 빛나는 주얼리 포인트가 만나 한층 성숙해지고 멋스러워졌답니다. 주얼리 니트로 유명한 마커스 루퍼도 가을의 세련된 무드가 더해져 강렬하고 화려한 룩으로 돌아왔어요.



왼쪽. 지상 최고의 시크 컬러인 블랙! 하지만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만큼 디테일 한 포인트가 중요하죠. 다양한 표정의 고양이 얼굴을 그려 넣어 재미있게 표현하였습니다.

오른쪽. 지금 당장이라도 움직일 것 같이 정교하게 디자인된 회전목마 니트. 블랙과 반짝이는 시퀸 장식이 만나 화려함을 더했답니다.



왼쪽. 위트 있는 디자인과 독특한 시퀸 장식이 가미된 니트. 데님과 매치하면 귀엽고 액티브한 매력을, 시폰 스커트와 스타일링하면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강렬한 레드 색상의 니트. 마커스 루퍼의 유머 감각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요. 데님과 매치하면 상큼 발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왼쪽. 달팽이 집을 짊어진 다람쥐가 그려진 매혹적인 보랏빛 니트. 신비로운 퍼플 컬러가 블링블링 빛나며 시선을 사로잡는답니다.

오른쪽. 무당벌레로 변장한 토끼를 시퀸으로 장식한 핑크 니트. 사랑스러운 분홍빛 컬러로 때론 걸리시하게, 때론 페미닌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어요.



오른쪽. 시크함과 스포티함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원피스. 립 마크가 패턴으로 트렌디한 룩을 연출합니다. 슬립온이나 스니커즈를 매치해 액티브한 매력을 어필해보세요.



뜨거웠던 여름 방학이 끝났고, 이제 본격적으로 새학기 캠퍼스의 낭만을 누릴 차례입니다. 환절기 패션은 스타일뿐만 아니라 보온성도 중요하기 때문에 새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에게는 고민일 수 밖에 없답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나 쉽고 생기 넘치는 룩을 연출하는 마커스 루퍼로 트렌디하고 위트 있는 캠퍼스룩을 연출해보세요! ^^



MARKUS LUPFER / WEST 2F / 02.3449.4221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