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2014 돌체앤가바나 D&G 신상품

본문

 

 

섹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나타내는 돌체앤가바나의 컬렉션은 여성의 실루엣을 잘 나타내어 줍니다. 돌체앤가바나는 모든 여성들이 한번쯤은 꼭 보았을 법한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의 캐리도 무척이나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도 하죠. 우아한 레이디룩을 연출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2014 새로운 컬렉션이 입고된 갤러리아 EAST 3층에 위치한 돌체앤가바나 매장을 방문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때론 정숙하게 때론 관능적이게 보이는 블랙 컬러의 아이템은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부드럽게 곡선을 그리는 허리라인은 우아한 레이디룩의 진수를 보여줍니다.
에스닉한 패턴의 코트와 블랙 원피스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보여주었던 뛰어난 패션감각의 소유자, ‘재클린 케네디’를 생각나게 만드네요.

이번 2014년 새로운 컬렉션의 상품들은 파스텔톤의 컬러와 블랙컬러가 적절히 섞여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중간중간 보이는 에스닉한 패턴들의 아이템이 더해져서인지 그 아름다움이 더해졌죠.

 

아주 기본적인 아이템이죠?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컬러 원피스는 이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죠. 종영한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박신혜씨가 착장하고 나온 레드컬러의 원피스도 돌체앤가바나로 이 제품과 디자인이 비슷한데요. 차이점이 있다면 컬러는 물론 레이스 소재가 배색되었다는 점입니다. 특히 박신혜씨의 원피스는 줄리아 로버츠가 착용하고 나와 유명해지기도 한 제품이기도 하죠. 참고로 레드컬러의 원피스는 13 FW제품이랍니다.

 

에스닉한 무드의 고급스러움을 잃지 않은 블랙 민소매 원피스는 완벽함 그 자체입니다.
정숙한 자리에도 혹은 시끌벅적한 파티에도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이 아이템은 365일 마음껏 사랑해주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어깨끈이 화려한 크리스탈로 장식되어 있는 블랙컬러의 드레스는 마치 시상식 및 파티장을 생각나게 합니다. 스커트는 플레어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여성스러움과 동시에 섹시한 매력을 갖추고 있는데요.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돌체앤가바나의 드레스! 그 이유가 무엇인지 알 것 같네요.

 

펀칭 스타일의 크롭 티셔츠는 레이스 소재와 믹스되어 독특함을 자아냅니다.
캐주얼 하면서도 고급스러워 보이는 크롭 티셔츠는 팬츠와 스커트 모두와 잘 어우러져 어디든 매치할 수 있죠.

 

화이트 컬러의 시스루 블라우스는 프릴 형태의 레이스가 가슴부분과 소매 끝자락에 장식되어 있어 여성스러움을 보여줍니다. 화이트 컬러의 블라우스 역시 캐주얼과 정장 모두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기도 하죠. 앞 부분에 단추 장식이 있는 타 블라우스와 달리 단추장식이 이루어져 있어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해준답니다.

 

블라우스와 함께 매치하면 좋은 팬츠입니다. 에스닉한 패턴이 더해진 블랙 컬러의 팬츠와 심플한 디자인의 기본 팬츠는 착용시 매니시함을 나타내줍니다.
스틸레토 힐과 함께 매치하시면 시크하면서도 매니시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죠.

팬츠보단 스커트를 선호하시는 여성분들이라면 봄에는 이런 화사한 컬러의 스커트를 장만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스킨 컬러와 파스텔톤의 옐로우 컬러로 이루어진 스커트는 굉장히 베이식해 보이지만 착용하면 A라인으로 살짝 퍼져 귀여운 매력과 동시에 아주 조신한 숙녀로 만들어 준답니다.

 

역시, 봄에는 카디건이 빠질 순 없죠?
기본라인의 카디건과 레이스 장식으로 이루어진 카디건은 다가오는 봄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어느 스타일에도 활용할 수 있기도 하죠.
또한 카디건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 어필해주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올 봄에는 D&G의 카디건으로 성숙한 숙녀의 매력을 어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2014년 S/S 새로운 신상품에는 이런 레이스 소재가 가미된 에스닉한 플라워 패턴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아마 이 아이템들을 착용하시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깜짝 놀라실걸요?
니트와 카디건 2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며 니트는 팔 기장이 살짝 짧은 9부 기장으로 메탈릭한 소재의 손목시계와 매치하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우아한 매력의 돌체앤가바나의 이번 시즌 신상품들은 기본을 지키되 아름다운 매력이 담겨져 있는 제품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올 봄에는 돌체앤가바나의 심플한 아이템으로 우아한 숙녀가 되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