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러블리&로맨틱 스타일의 모든 것! 씨바이끌로에의 2013 S/S 신상 리뷰

본문

클로에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감성을 젊고 실용적으로 풀어낸 세컨 라인 ‘씨바이끌로에’. 모던하고 페미닌한 컨셉은 공유하면서, 좀더 발랄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지요. 여기에 가격까지 합리적이니 더욱 매력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을 준비하는 5월, '씨바이끌로에'에도 산뜻한 신제품들이 대거 입고되었습니다. 갤러리아 웨스트 매장에서 포착한 '씨바이끌로에'의 매력 만점 아이템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시즌 '씨바이끌로에'는 화려하고 경쾌한 분위기의 프린트들이 등장했는데요. 같은 프린트 시리즈로 옷은 물론 가방 등의 소품에도 활용된 것이 특징입니다. 또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딥 블루 컬러와 화이트의 컴비네이션도 시선을 사로 잡을 만 합니다.

 

따끈따끈한 신제품들로 채워진 행거의 모습입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핑크와 블루가 포인트 컬러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톤과 소재로 배리에이션되어 더욱 풍성한 컬렉션을 완성해 주었답니다.

 

'씨바이끌로에'를 더욱 사랑스럽게 만들어주는 백 제품들의 디스플레이입니다. 걸리쉬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씨바이클로에의 백들은 20~30대 여성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씨바이끌로에'의 가방들부터 만나보실가요? 씨바이클로에의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조이라이더'의 신제품들인데요. 이렇게 그래픽적인 프린트가 더해져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조이라이더는 나일론 소재로 되어 있어 깃털처럼 가벼운 것이 큰 특징이죠. 마치 패딩 같은 질감이 느껴지는 토트백 스타일인데, 그래서 축축 쳐지는 느낌이 더욱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조이라이더를 가방 빛나게 해주는 것은 바로 가방에 달려있는 고슴도치 참 장식. 마스코트처럼 손잡이에 달려있는 퍼 소재의 참 장식에 매료되어 구입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클래식한 브라운 컬러와 산뜻한 레몬 옐로 컬러의 가방은 '마니(mani)'라는 이름의 제품입니다. 스트랩 부분의 펀칭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적입니다. 큰 사이즈와 작은 사이즈 두 가지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뱀피 문양이 돋보이는 이 제품의 이름은 '에이프릴(April)'입니다. 이 제품의 소재는 소가죽이고요. 그 위에 스네이크 스킨 문양을 프린트한 것이라고 하네요.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씨바이끌로에'의 페미닌한 의류 제품들을 소개해 드릴 차례인데요. 비비드한 네온 핑크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았던 이 제품은 실크 소재의 블라우스입니다. 자연스럽게 드레이퍼리되는 풍성한 주름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디자인입니다.

 

역시 포인트 컬러로 활약 중인 푸시아 핑크 컬러의 드레스입니다. 허리 부분에 스트링으로 라인을 잡아주어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100% 실크 소재에 웨이스트와 포켓 부분에 다른 소재를 배색하여 캐주얼한 느낌을 가미했습니다.

 

여름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딥 블루 컬러의 팬츠입니다. 발목 위쪽으로 오는 10부 길이의 팬츠인데요. 화이트 컬러의 옥스퍼드화랑 함께 매치하면 쿨한 서머 룩을 완성해 줄 것 같아요.

 

S/S 시즌에는 플로럴 패턴의 강세가 이어지기 마련이죠. 씨바이클로에에서는 수채화를 보는 듯한 플로럴 패턴의 롱 드레스를 선보였는데요. 풍성하게 A라인으로 퍼지는 실루엣에 은은하게 비치는 하늘하늘한 소재로 페미닌한 느낌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안쪽에 이너용 슬립이 셋트로 되어있어 비칠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한 여름에 롱 드레스는 덥기만 할까요? 바람에 나부끼는 긴 드레스 자락이 연출해 주는 매혹적인 실루엣에 오히려 더 마음을 빼앗길 수 있답니다. 은은한 시스루 소재의 로맨틱한 실크 드레스는 어떠신가요? 정말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섬머 룩을 완성하실 수 있을 거에요.

 

앞서 보셨던 조이라이더 가방과 같은 프린트 시리즈의 원피스입니다. 화려하고 유니크한 그래픽적인 프린트가 강렬한 느낌을 선사해 주고 있습니다. 안에 이너용 슬립이 셋트로 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걸리쉬한 무드가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셔츠입니다. 소매 부분의 주름 장식이 포인트로 강조되어 한층 경쾌하고 발랄한 느낌을 연출해 주고 있습니다.

 

매장 입구의 마네킹이 착용하고 있었던 선명한 딥 블루 컬러의 드레스입니다. 앞쪽 가운데 주름을 잡아서 자연스럽게 드레이퍼리되는 효과를 연출했는데요. 찰랑 찰랑 거리는 소재감 때문에 더욱 드라마틱한 주름을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아이템은 '씨바이끌로에'의 시그니처가 되어 버린 '참' 장식들입니다. 강아지, 고양이, 부엉이, 원숭이, 코알라, 고슴도치에 이르는 사랑스러운 동물 패밀리, 그리고 기타, 주전자, 요트, 사진기와 같은 미니어처 시리즈, 그 어느 것 하나 귀엽지 않은 것이 없네요. 지금 씨바이클로에에서는 참 장식들을 50% 할인해 드리는 특별 세일을 진행 중이라고 해요. 평소 눈 여겨 보셨던 참 장식들이 있다면 서둘러 득템의 기회를 잡아 보시기 바래요.


'씨바이끌로에'의 로맨틱한 아이템들 잘 감상하셨나요? 여자들의 마음을 쏙쏙 읽어낸 듯한 감각적이고 웨어러블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는 씨바이클로에. 여러분은 어떤 아이템을 위시 리스트에 올려 주셨나요? 눈부신 햇살만큼 시선을 사로잡을 여러분의 섬머 패션, 씨바이클로에에서 완성해 보세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