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한눈에 보는 '갤러리아 크리스마스' 타임라인과 점등식 행사

본문

 

 

해마다 11월 말이 되면 크리스마스 시즌을 알리는 다양한 점등 행사가 시내 곳곳에서 이루어지죠. 크리스마스 점등식은 그야말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최대한으로 고조시켜주는, 연말에 없어서는 안될 주요 행사로 자리잡았는데요, 갤러리아에서도 해마다 11월 말이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특별한 불빛의 디스플레이로 백화점 외관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컨셉추얼한 디자인과 스토리를 통해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마음 속에 자리잡고 있던 순수함을 일깨워주는 멋진 크리스마스 점등식을 진행해오고 있지요.

갤러리아 백화점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는 눈부신 화려함과 스케일뿐만 아니라, 독특한 구성과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그럼, 지금까지 갤러리아 백화점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가 어떻게 이루어져 왔는지 그 빛나는 타임라인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2007년도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 모습입니다. '테디베어'와 '이글루'를 주제로 동심을 불러일으키는 깜찍한 비쥬얼이 지나가는 시민들의 눈길을 잡아 끌었었죠. 마치 동화책 속의 한 페이지를 실사 버전으로 만들어 놓은 듯한 귀여운 디스플레이 덕분에 많은 분들의 포토존으로 이용되기도 하였답니다.  

 

 

 

2008년도 갤러리아 백화점 앞에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사진 속 모습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트리의 컨셉은 다름 아닌 '크리스마스 드레스'였지요. 트리 안으로 들어가면 여자들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운 드레스와 침실이 꾸며져 있어서, 지나가는 여성들은 호기심을 참지 못하고 한번쯤은 들어갔다 나온 곳이에요. 여자들의 환타지를 증폭시켜주었던 로맨틱한 디스플레이로 칭찬을 받았답니다.  

 

2009년의 크리스마스 주제는 '꼬마 요정 엘프'였습니다. 동화 속 이야기를 갤러리아만의 스토리로 만들어, 마치 동화책 안으로 들어온 듯한 느낌을 표현했지요. 갤러리아 외관에 장식된 고깔모자에 웃고있는 동그란 얼굴의 캐릭터를 보고 있자면 절로 미소가 지어졌답니다.

 

2010년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에는 어린시절 누구나 한번쯤 기억속에 가지고 있을 법한 '회전목마'가 등장하였습니다. 아름답게 장식된 목마와 함께 주변의 화이트 크림 컬러의 감성적인 아이템들은 따뜻하면서도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해주었지요. 이 때갤러리아 EAST 외벽의 회전목마가 부분적으로 움직이는 이벤트 영상을 상영해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2011년의 크리스마스는 유럽의 정서가 물씬 묻어나도록 눈꽃과 회전 관람차의 눈부신 조명으로 환상 속의 눈을 표현하였습니다. 마치 갤러리아 백화점이 하나의 회전 관람차로 변신한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관람차와 함께 디스플레이된 에펠탑 조형물이 마치 파리의 샹제리제 거리를 걷고 있는 듯한 기분이 들도록 만들어 주었답니다.   

 


대망의 2012년 갤러리아가 선택한 크리스마스 컨셉은 어떤 것일까요? 

곧 세상에 공개될 2012 크리스마스 테마를 여러분께만 살짝 공개할께요. 

올해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조형물의 테마 이미지에요. 위의 동화같은 이미지들에서 과연 어떤 조형물로 탄생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오는 11월 23일 금요일 저녁 6시가 되면 갤러리아 백화점의 크리스마스 기적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바로 여러분들에게 2012년 갤러리아의 크리스마스 조형물이 공개되면서 점등식이 진행된답니다. 6시경 감미로운 캐롤 음악과 함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면, 마치 마법에 걸린 듯 갤러리아 백화점은 화려한 빛으로 뒤덮이게 되고 본격적으로 크리스마스 빛의 축제가 펼쳐집니다.

아름다운 빛 속에서 진행되는 재즈공연에는 컨템포러리 재즈 그룹 '소울로지'와 '한현우 & 신소이 Quartet'의 공연이 이어집니다. 그리고 이날 행사장에 오시는 분들 중 선착순150분께는 빈스앤베리즈의 수제 초콜릿과 대림미술관 VIP 전시티켓, 그리고 키엘 화장품 샘플을 드릴 예정입니다. 2012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기억을 갤러리아에서 시작하세요.

일시: 2012년 11월 23일(금) 저녁 6시

장소: 갤러리아 동관(EAST) 이벤트 광장 내 포토존 스테이지

공연 재즈밴드: 소울로지, 한현우 & 신소이 Quarte

               

                                 [소울로지]                                                 [한현우 & 신소이 Quarte]

 선물: 빈스앤베리즈 수제초콜릿 + 대림미술관 스와로브스키 VIP 전시티켓 + 키엘 화장품 샘플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