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갤러리아 해외명품 초대전!

본문

 

갤러리아 해외명품 초대전!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닌, 그 날이 왔습니다! 바로 갤러리아 해외명품 초대전이지요. 놀랄만한 가격으로 명품들을 만나실 수 있으며 갤러리아 직영 브랜드들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일년에 몇 안되는 기회랍니다. 갤러리아 에디터를 비롯 갤러리아 직원들도 명품대전을 기다릴 정도로 인기가 많지요. 그만큼 매력적인 기회라는 거고요. 이번주 토, 일 양일간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EAST 지하 1층 특별행사장에서 진행된답니다. 그동안 진행한 이미지 참고하시라고 살짝 보여 드릴게요.

 

 

명품관 EAST 지하 1층에 가시면 이렇게 특별 행사장이 마련되어 있을거에요. 갤러리아 해외명품 초대전은 늘 많은 고객들로 붐빈다지요. 평소에는 카드값을(?) 생각하며 몸을 사리던 나는 없어지고 이날은 지갑을 자꾸만 열게되는 신기하고 오묘한 경험을 하게됩니다. 하하하핫 갤러리아 에디터도 토요일에 갈 예정이라지요!

 

평소에 찜해두셨던 제품들도 만날 수 있고, 늘 꿈꿔왔던 멋진 슈즈도 마음에 쏙 드는 가격에 겟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지요. 아무래도 한정된 수량이다보니 첫날인, 토요일에 가시는 게 더 좋겠지요. *_*

해외명품 초대전에서는 명품 브랜드의 의류, 가방, 슈즈 뿐만 아니라 모피, 향수, 쥬얼리, 와인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어요. 또한 갤러리아답게 특별한 음악과 커피도 만날 수 있지요. 쇼핑도 즐겁게 할 수 있는 시간이에요.

 

 

 

 

이번에 참여하는 브랜드들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면 좋겠지요. 마놀로블라닉, 지미추, 멀버리부터 마르니, 스텔라 맥카트니, 니나리찌, 아르마니, 질샌더 아주 화려한 브랜드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_+

평소 찜해두셨던 아이템이 있으시다면 토요일 오전에 바로 달려가시는 게 합리적인 쇼핑의 지름길이지요. 또한 온리 갤러리아, 편집샵들의 아이템은 특히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요. 평소 갤러리아 편집샵을 사랑하셨던 분들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라지요.

 

한가지 더 기쁜소식! 원래 갤러리아 해외명품 초대전에서는 늘 명품 와인대전도 진행하는데요. 정말 마음에 쏙 드는 가격에 판매되는 편이라 갤러리아 직원들도 개인이 2, 3병씩 구매하고 그런답니다. 그런데 이번엔 더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저도..술을..와인을 사러갈 예정이랍니다. 하하하하!

 

이번주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양일간 진행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꼭 갤러리아 방문해 주세요! 어떤 여자가 미친듯이 와인을 고르고 있으면 저라고 생각해주세요*_*

ㅣ 갤러리아 해외명품 초대전

● 장소 : 명품관 EAST B1F 특별행사장      ● 기간 : 8월 18일(토)~ 8월 19일(일)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