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

다이아몬드 티어스(Diamond Tears) 런칭파티! @엘루이

본문

 

지난주 갤러리아에 드디어 다이아몬드 티어스가 입점했어요! 목이 빠져라 입점일을 기다렸던 건 저뿐만이 아니었으리라 사료됩니다*_* 입점과 동시에 국내 런칭을 축하하고자 파티가 열렸어요. 요즘 가장 핫한 클럽 중 하나인 엘루이에서 지난 금요일에 열린 다이아몬드 티어스 런칭 파티지요! 갤러리아 지기가 그 자리에 빠질 수가 없지요+_+ 뜨거운 파티현장이라니!! 카메라 들고 출동했습니다. 흐흣 보통의 불금과 다른 특별한 불금이었던 지난 금요일! 다이아몬드 티어스 런칭파티 현장 지금부터 공개할게요!

 

 

런칭파티의 시작은 10시부터지만 9시부터 이미 많은 분들이 파티를 즐기려고 대기중이었어요. 끝없는 줄에 다이아몬드 티어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지요. 모두들 들뜨고 신난 표정이었지요. 파티를 즐기려는 사람들의 표정에서 영향을 받아서인지 취재하는 저까지도 두근거리더라고요!

 

 

클럽 엘루이 곳곳에서 다이아몬드 티어스를 발견할 수 있어서 더 기쁘고 반가웠답니다. 파티가 시작되기 전 최종 점검을 하는 멋쟁이 디제이 분들을 보며 흥분된 마음을 가라앉혔지요. 벽면 한가득 JYP의 포스터도 너무 멋져요!

 

 

디제이분들 뿐만 아니라 여기저기 분주한 파티 시작 전 광경이 목격됐어요. 입구에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답니다. 바로 위의 박스 안에 어릴 때 하는 뽑기 같은 볼들이 들어있었어요. 이벤트 경품은 다이아몬드 티어스 헤드폰부터 시작해 다양했지요. 옆의 티셔츠도 무척 예쁘지요. 이벤트 당첨되신 분들을 보고 취재를 내려놓고 이벤트에 참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지요+_+

 

 

 

그리고 1층에는 이렇게 헤드폰 음향 테스트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나중에 파티가 시작되고 이곳이 엄청 인기가 많았답니다. 전 미리 테스트해보는 영광을 누렸지요!

 

 

파티 스테프들의 멋진 스타일도 지나칠 수 없었어요. 다이아몬드 티어스 티셔츠와 함께 헤드폰을 착용한 분들도 예뻤고, 깔끔하게 블랙에 포인트를 준 여성분도 매우 멋졌답니다. 다이아몬드 티어스 하나만으로도 패션어블해지는 걸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었지요.

 

 

그리고 불금을 보내러 온 많은 분들이 자리를 채우기 시작했지요. 열기가 사진으로도 느껴지시나요? *_* 멋진 디제잉과 함께 파티가 시작되려는 분위기였지요. 촬영만 하고 있으니 무척 아쉽더라고요. 카메라를 들고 발은 스텝을 밟고 있었다는 후문이 있습니다. 하하하

 

 

디제이 뒤로 오늘의 파티 다이아몬드 티어스가 본격적으로 등장하니 사람들의 호응도 엄청나졌어요. 그리고 디제이 뒤 대형 스크린에 갤러리아가 등장하지요. 디제잉도 더 멋져지고, 본격적인 파티의 시작을 알 수 있었어요. 많은 분들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취재만 해도 배가 부른 느낌이었달까요!

 

 

그리고 잠시 뒤 본격적인 다이아몬드 티어스 패션쇼가 시작되었어요. 모델 휘황씨가 오프닝을 해줬지요. 1층에서 2층으로 이어지는 계단을 올라와서 걸어가는 방식으로 무대가 진행되었답니다. 다양한 의상과 함께 화려한 모델들의 워킹이 시작되었지요. 현실감 떨어지는 모델들의 바디를 가까이서 보고 기가 죽은 것(?) 빼고는 매우 흥미로운 시간이었어요^^

 

 

첫 번째 워킹때는 대부분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의상으로 등장했어요. 화려한 디자인과 잘 어울려서일까요. 하지만 곧 시크하고 포멀한 느낌이 나는 스타일에도 다이아몬드 티어스를 착용하고 나와 많은 호응을 받았답니다.

 

 

남성분들은 평상시 비지니스 캐주얼에도 전혀 어색하지 않게! 잘 어울리더라고요+_+ 오히려 센스있어 보이는 느낌이랄까요! 핫한 아이템답게 남녀 모델의 수영복 차림도 빼놓을 수 없었지요.

 

 

마지막으로는 전체적으로 깔끔한 스타일에 다이아몬드 티어스를 착용하고 등장했어요. 데일리룩으로도 전혀 손색없는 아이템이다 싶지요.청순한 긴머리의 모델들에게 무척 잘 어울렸던 다이아몬드 티어스에요.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 연출해도 잘 어울리는 잇 아이템임에 분명하단 생각입니다.+_+

여기서 쇼가 끝이냐 절대 아니지요! 다이아몬드 티어스를 디자인한 박진영씨가 패션쇼가 끝나고 얼마후 2층에서 갑자기(?) 등장했어요.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너뿐이야'를 부르며 등장하는데, 사람들의 반응이 가히 폭발적이었달까요!

 

 

이번 앨범부터 시작해 허니, 니가 사는 그 집, 날 떠나지마 등 히트곡을 전부 부르며 폭팔적인 무대 매너를 보여줬어요. 춤 정말 잘 추시더라고요. 평소에도 잘 춘다고 생각했지만, 보고 입을 다물 수 없었어요. 현란한 무대와 신나는 노래를 들으며 파티를 즐겼지요. 다이아몬드 티어스가 JYP와 닮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답니다. 이외에도 2PM,2AM, 원더걸스, 미스에이, 가인 등의 셀러브리티들이 참여해 함께 파티를 즐겼어요. 정말 불타는 금요일이었겠지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파티에 집중한 사이 시간은 12시가 넘어있더라고요. 물론 불금은 그 때부터 본격적이었겠지만요! 다이아몬드 티어스를 향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애정에 덩달아 신났던 금요일밤이었네요!

 

 

지난 주 금요일 오픈 후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는 다이아몬드 티어스-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층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음향 테스트 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방문하셔서 테스트 해보시는 것도 좋겠지요. 이상 다이아몬드 런칭 파티 현장과 입점 소식이었습니다!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