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살랑거리는 봄바람 같은 느낌, 바네사부르노 2012 SS 신상품 소식

본문

 

 

 

어제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의 대표 브랜드, ck 신상을 소개해 드렸었지요. 오늘은 정반대의 느낌인 바네사부르노의 신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정말 닮은 브랜드지만 둘 다 여자라면 좋아할 만한 브랜드라는 점은 닮았네요. 바네사부르노의 2012 봄은 그대로 샤랄라느낌이어요. 레이스, 펀칭, 플로럴 패턴, 핑크색까지 여자를 위한 요소가 모여있는 이번 시즌입니다.

매장이 온몸으로 봄이에요- 외치고 있던 바네사부르노! 샤랄라한 봄을 만나보실까요+_+

 

 

갤러리아 명품관 WEST 2 위치한 바네사부르노 매장에 가보았습니다. 입구에서부터 화사한 느낌이 물씬 나지요~~ 꽃무늬 원피스에 빨간색 카디건이라니. 어디서 많이 보던 느낌이지 않나요~그렇습니다. 영화 너는 운명에서 영화 내용만큼 화제가 됐던 도연씨의 의상과 많이 닮아 있어요. 영화 이후로 해마다 벚꽃놀이가 한창인 4월에는 등장한다는 전설의 룩이기도 합니다. 호호. 바네사부르노에서도 만나니 왠지 반갑게 느껴집니다. 해마다 진화하는 꽃무늬 원피스라고 해두지요^^

 

 

바네사부르노 매장에는 바네사부르노와 바네사부르노의 세컨라인이 같이 있는데요. 룩북에서 보던 제품들도 많이 보이더라고요. ! 얼마 전에 블로그 댓글로 문의주신 펀칭 원피스는 아직 입고가 안 되었다는 비보도 같이 전해요: 입고되면 알려 드릴게요~~

 

룩북만 봐도 상큼한 느낌이 물씬이더니, 역시나 매장 가득 비타민 같은 의상이 많았어요. 상큼한 플러스, 굉장히 편해 보이는 옷들도 많이 보였답니다. 바네사부르노만의 느낌이겠지요+_+

 

 

 

딸기우유색 스키니진은 룩북에서 보고 눈에 ~들어왔던 제품이었는데요. 매장에서도 메인에 디스플레이되어 있더라고요. 딸기잼 컬러의 백과 스타일링하니깐 상큼 자체지요+_+ 이런 컬러 매치도 세련된 느낌이에요~!

 

 

 

바네사부르노하면 가방 등의 액세서리를 빼놓고 이야기할 없는 브랜드지요. 이번 시즌 카탈로그를 보니 초점을 맞춘 느낌이 강하더라고요. 가방부터 벨트까지 상큼 열매를 먹은 느낌입니다.

 

 

 

                                                                         <출처 바네사부르노>

    

 

바네사부르노의 대표백은 이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지요. 레드 컬러는 상큼하고 실버 그레이 컬러는 시크한 느낌이에요. 예쁜데 실용성까지 겸비한 착한 가방이라 있지요.

 

 

펀칭이 들어간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이에요. 벨트와 가방 모두 귀여운 펀칭이 들어가 있어서 러블리한 느낌이에요. 바네사부르노의 블라우스와 연출하면 예쁠 아이템들이지요. 투웨이백의 인기는 식을 모르는 같아요. 바네사부르노의 펀칭 투웨이백도 데려오고 싶은 마음입니다.

 

 

메인 디스플레이 제품인 원피스에요.

단독으로 입어도 너무 예쁘지요~ 샤랄라 원피스는 사도 사도 사고 싶은 마성의 아이템인데요.

느낌 물씬 나는 바네사부르노의 원피스를 보고 있으니 사고 싶은 마음이에요. 마네킹처럼 카디건이랑 입어도 예쁘지만 라이더재킷과 믹스매치해도 예쁜 아이템이 샤랄라 원피스지요!

 

 

그리고 바네사부르노다운 블라우스들이에요- 퀄리티 훌륭한 레이스 디테일이 소복한 화이트 블라우스를 보고 있으니 입어도 청순해진(?) 느낌입니다. 화이트 컬러는 여리여리한 느낌이고, 핫핑크 컬러는 발랄하고 상큼한 느낌이지요. 또한 튜닉 역시 바네사부르노의 대표 제품 하나인데요. 화이트 컬러의 루즈핏 튜닉은 봄에는 이너웨어로 여름에는 단독으로 입기 좋은 제품이지요.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튜닉이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이에요. 트위드와 레이스가 만난 카디건이지요. 자칫 소재가 만나면 굉장히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느껴질 있는데, 그레이 컬러 실을 사용해서 단아하고 세련된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중간중간 들어간 레이스 디테일 너무 예쁘지요+_+ 취재할 때마다 자주 반하긴 하지만 카디건 정말 마음에 들었거든요.

 

 

 

 

그리고 같은 소재의 원피스에요. 원피스가 영해 보이는 느낌이지요~ 재킷과도 어울릴 아이템이라 두루두루 입기 좋은 디자인이기도 하고요. 조금은 마르신 분이 입으면 정말 예쁠 같은 트위드 원피스였어요:)

 

 

3 말인 지금, 매장에서 가장 반응이 좋다는 제품인 맥시드레스에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맥시드레스의 인기는 식을 모르는데요. 바네사부르노만의 세련된 패턴과 감성이 살아 있는 맥시드레스여서인지 인기도 많다고 해요. 개인적으로 맥시드레스를 테일러드 재킷이나 야상과 스타일링하는 좋아하는데요. 바네사부르노의 화이트재킷과 연출하니 시크한 느낌과 화려한 느낌이 제대로에요.

 

 

어제의 ck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바네사부르노 S/S 제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샤랄라, 봄처녀 느낌이 제대로 느껴지셨나요? 개인적으로 초록색 펀칭 투웨이백과 그레이 트위드 카디건이 탐나는데요. 여러분들이 찜하고 싶은 아이템은 뭔지 궁금해지네요^^

 

이상 갤러리아 명품관, 바네사부르노 소식이었습니다.                                                                    제품문의(02-3443-4986)

 

 

 

룩북을 보고 문의주셨던 펀칭드레스 입고되었답니.^^ 매장에서 실물로 보니 더 예쁘더라고요. 가격은 498,000원이랍니다. +_+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