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ASHION /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갤러리아 타임월드와 스타일스튜디오의 만남

본문

 

 

 

 

 

 

제품이나 브랜드에 기존에 없었던 다른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특별한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많은 방법 중에 가장 요즘 활성화가 되어 있고, 사람들에게 반응이 좋은 뭐니뭐니해도 콜라보레이션일 거에요. 갤러리아 역시 이번에 특별한 만남이 있었는데요. 갤러리아 타임월드와 스타일스튜디오의 콜라보레이션이 있었답니다. 스타일스튜디오는 청담동 일대에 스타일리스트들로부터 입소문 난 브랜드지요. 여성 듀오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엣지있는 브랜드입니다. 가로수길 플래그쉽 오픈을 앞두고 있기도 하고요. 여자라면 입고 싶은 옷을 만드는 디자이너가 갤러리아와 만났답니다.

 

갤러리아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한 여섯 가지 컬렉션을 만들었답니다.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이 묻어나는 스타일스튜디오의 이번 갤러리아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은 타임월드의 여성브랜드 고객들의 취향을 분석하여 만들어졌다고 해요. 2012 S/S 트렌드와 고객들의 취향을 철저하게 반영하되 스타일스튜디오의 색깔을 확실하게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 보여 드릴게요+_+

 

 

 

 

 

매장에서 보자마자 반한 베이비블루 트렌치코트에요. 색깔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자칫 공주풍(?) 거부감이 있는 컬러인데 모던하고 시크하게 소화했어요. 연령대 상관없이 사랑받을 디자인이지요.

 

 

 

대표 원피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제품이에요. 매장에서도 메인으로 디스플레이되어 있었던 제품이지요. 몸매도 커버해주고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원피스지요.블루와 레드 가지 컬러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블루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모델은 블랙 재킷과 매치했지만, 화이트나 그레이 재킷이랑도 어울릴 같아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스타일이에요. 블루그레이랑 올리브 컬러가 이렇게 어울리는지 몰랐답니다. 세련된 느낌과 여성스러운 느낌이 공존하는 스타일이에요. 시크한 트렌치코트와 여성스러운 원피스가 만나 그렇겠지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스타일이에요J

 

 

블랙 재킷에 베이지 컬러 비즈스커트, 그리고 네이버 컬러 타이즈를 매치하는 감각이 스타일스튜디오의 디자인 컬러 같아요. 시크하지만 발랄해 보이기도 하고, 성숙해 보이기도 그런 느낌이요. 갤러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은 성공적인듯하지요^^

 

스타일스튜디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지난주 금요일부터 시작됐는데요. 오픈 첫날부터 상당한 매출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해요. 현장 이미지 궁금하시지요~~ 지금 나갑니다!

 

 

 

 

 

타임갤러리아만의 온리 상품 제안!

갤러리아 타임월드에서만 만날 있는 특별한 제품인 거지요- 취재하는 동안에도 많은 고객님들이 제품을 보러 와주시더라고요~~오랜 시간 여성 고객들을 분석하고 프로젝트를 진행한 느낌이었답니다.

 

 

이번 트렌드인 비비드 역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에서 확인할 있었어요. 칙칙했던 겨울옷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에 반가움까지 들더라고요.

그리고 베이비블루 트렌치코트! 매장에서 인기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센스있는 스카프랑 연출하면 예뻐지는 이번 아이템이라 있어요.

 

 

입으니깐 예쁘지요~특히 초록색은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색이라 강력 추천하는 원피스 컬러랍니다. 포인트를 있는 목걸이랑 함께해도 좋아요!

 

 

파스텔컬러의 아우터 역시 지나칠 없어요. 올리브그린색 원피스랑 코디되어 있던 블루그레이 트렌치 코트는 버튼이 화이트 컬러라 예쁜 같아요! 후드 달린 트렌치 코트는 활동적이면 영해보이게 하는 스타일이지요^^ 오늘 같이 비오는 레인부츠와 함께 연출해도 예쁠 같아요!

 

 

갤러리아에서만 만날 있는 스타일스튜디오의 멋진 의상들은 다음 주 31일까지 타임월드에서 만나실 있답니다. 얼마 남은 기간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주말에라도 가보는 추천해요. 특히 트렌치코트랑 원피스는 인기 아이템이니 참고해 주세요~~+_+

 

오늘같이 칙칙한 날에는 룩북에서처럼 블루그레이 트렌치코트랑 올리브그린 플리츠 원피스를 스타일링해 화사한 느낌을 연출하면 좋겠네요!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