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IFE /

아름다운 4월의 달콤한 공연 일정

본문

 

 

 

 

아직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는 3월이지만 출근길 여성들의 옷차림은 지난주에 비해 훨씬 가벼워진 느낌이어요. 다음주부터는 남쪽부터 벚꽃도 개화한다고 하니 드디어 봄이 오는구나 반가운 마음도 든답니다. 추운 겨울 실내에서만 활동하느라 아쉬우셨던 분들에게는 더없이 반가운 계절이겠지요. 아름다운 벚꽃길만큼 아름다운 음악이 흐르는 역시 봄과 잘어울리지요. 봄날에 어울리는 슈즈가 플랫슈즈, 탐스슈즈 등이라며 어제 언급했었지요. 봄에 어울리는 음악 역시 있답니다 차분한 피아노소리, 기타 소리와 고운 노래 가사와 선율을 듣고 있으면 마음이 녹녹해 지며 따뜻한 햇살이 얼굴에 내리쬐는 기분마저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3, 4월에 추천하고 싶은 달콤한 콘서트 일정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짙은 우연의 음악

 

 

 

 

지난 12 새앨범 <백야> 발표하며 엄청난 호평을 받은 모던락밴드 짙은의 특별한 소극장 공연입니다. 이번주부터 5월초까지 8외에 걸쳐 선보이는 공연은 매회 다른 8가지 이야기로 게스트와 함게 나누게 된다는데요. 매회 직접 고른 소재로 꾸며진다 하니 소극장 공연의 재미가 배가 되겠지요. GMF등의 라인업에 뜨면 열렬한 지지를 받는 인기 뮤지션인 짙은을 올해는 보기 힘들 전망이라고 해요. 이번 콘서트에 완벽한 준비를 위해 페스티벌에는 오르지 않는다고 하네요. 얼마나 멋진 음악으로 공연시간을 채워줄지 벌써 기대가 된답니다.(저도 갈거거든요!)

 

 

일시 : 2012.03.24~05.06

장소 : 올림푸스홀

예매가격 : 35,000원(예스24)


 

 

 

More Than Kiss 3 <장필순 With 차가운체리>

 

 

 

작년부터 대중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홍대뮤지션들이 본격적으로 홍대 이외의 장소에서 공연하고 반경을 넓혀가고 있는데요. 올해는 많은 곳에서 많은 뮤지션들을 만날 있을 같은 반가운 느낌이어요. 작년 10 주현미, 김수희, 심수봉, 곽윤찬이 인디밴드들과 콘서트를 펼치며 많은 관심을 받았지요. 올해도 역시 계속된답니다.^^ 대한민국 포크뮤직의 여제라 있는 장필순 신예밴드 차가운 체리와 합동콘서트를 연다고 해요. 지난 1 세시봉의 윤형주 킹스턴 루디스카의 성공적인 콜라보 결과를 이미 눈으로 확인했으니, 이번 4 콜라보 역시 매우 기대가 된답니다. 부모님과 즐기기도 좋은 공연이겠지요!

 

 

일시 : 2012.04.13

장소 : 마포아트센터

예매가격 : R33,000 S22,000 

 

 


 

 

 

옥상달빛과 라이더스의 담요 콘서트 SAVE THE AIR GREEN CONCERT #17

 

 

 

 

 

 

얼마전 SBS 유앤아이에 나와서 수줍은 미소를 마구 날리던 스물 아홉 동갑내기 여성의 고운 목소리를 잊지 못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드라마 파스타의 배경음악으로 유명해진 일명 홍대여자 윤주, 박세진 여성포크듀오와 단지 귀여운 음악을 하기 위해 모였다는 매력적인 듀오 연진, 상준이 만나 합동 콘서트를 한답니다. 조합만 봐도 달달하니 봄날의 잔디밭이 연상되는데요

그린콘서트답게 공연의 수익금은 환경보호활동을 위해 기부된다고 하네요.

봄날의 음악으로 강력추천하고 싶은 4명의 콘서트 놓치지 마세요, 게다가 장소는 젊음의 동네(?) 홍대입니다.^^.

 

일시 : 2012.04.15

장소 :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

예매가격 : 스탠딩 20,000(티켓파크)


 

 

 

LUCID FALL with 조윤성

 

 

 

 

이보다 멋진 조합이 있을 있을까요? 언제나 마음을 먹먹하게 하는 음악을 만드는 음유시인 루시드폴과 이름 세글자만으로 충분히 예매 버튼에 손이 가는 마에스트로 조윤성 콜라보레이션 콘서트입니다. 절대 놓치면 안되는 강력추천 콘서트라고 하고 싶네요. 특히 루시드폴은 올해 연말 공연을 하지 않겠다고 하여 이번 공연이 올해 마지막 공연이 수도 있답니다. 라틴음악 매니아인 사람이 사랑하는 라틴 뮤지션들의 노래 등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와우!

 

 

일시 : 2012.04.20~04.22

장소 : LG 아트센터

예매가격 : R88,000 S77,000 A66,000 


 

 

 

 

 

 

정재형 만드는 음악회 Avec l’Orchestre

 

 

 

 

이제는 이름 세글자만 들어도 아흐흐흐흐흐흐흥 웃음소리가 자동 음성 지원되는 수준에 이른 인기쟁이 오빠, 정재형 콘서트입니다. 친근한 웃음 소리와 장난치는 언니 같은 말투와는 상반된 세련된 음악을 만들고, 들려주는 그의 4 콘서트이지요. 이번 공연에서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오케스트라 무대를 선보인다고 해요. 25인조 오케스트라단과 함께 정재형 특유의 감성적인 음악을 접할 있는 무대지요. 인기쟁이 정재형씨와 눈을 마주치며 달콤한 음악을 들을 생각하니 봄은 봄이로구나! 생각이 절로 듭니다.^^

 

 

일시 : 2012.04.27~04.29

장소 : LG 아트센터

예매가격 : R88,000 S77,000 A66,000 

 

 


 

 

RELATED CONTENTS

댓글 영역